뉴진스, 따뜻한 설 인사 "검은 토끼의 해, 우리에게도 특별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뉴진스(NewJeans)가 계묘년 설날을 맞아 명절 인사를 전했다.
21일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는 공식 SNS 영상으로 2023년 설날 인사를 전했다.
뉴진스는 "버니즈(공식 팬클럽명) 분들과 함께 시작하는 2023년이라 더욱 설레고 신난다. 앞으로 많은 활동 보여 드릴 테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며 올해 활동에 대해 설레는 감정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뉴진스(NewJeans)가 계묘년 설날을 맞아 명절 인사를 전했다.
21일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는 공식 SNS 영상으로 2023년 설날 인사를 전했다. 뉴진스는 영상에서 "올해는 검은 토끼의 해로, 저희 뉴진스에게도 특별한 해"라며 데뷔 후 첫 설을 맞이한 소감을 전했다.
뉴진스는 "버니즈(공식 팬클럽명) 분들과 함께 시작하는 2023년이라 더욱 설레고 신난다. 앞으로 많은 활동 보여 드릴 테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며 올해 활동에 대해 설레는 감정을 드러냈다. 뉴진스는 이어 "맛있는 음식 드시면서 따뜻한 명절 보내시기를 바란다. 날씨가 많이 추우니까 감기 조심하시고, 2023년에는 더욱 행복한 해가 되시기를 뉴진스가 응원하겠다"라고 훈훈한 인사말을 덧붙였다.
iMBC 백승훈 | 사진제공 어도어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내가 라비 공익 보내줬어"…자랑하고 다닌 병역 브로커 [종합]
- '뒷광고' 강민경, 이번엔 '열정페이'…곱창밴드보다 못한 직원 대우 [종합]
- "계단서 굴러 뇌출혈"…유명 배우 '충격 사망 비보'
- 이승기 이어 이선희…후크엔터 권진영, 또 패악질? [종합]
- "의사한테 다리 벌려?"…윤종현, 아내 이지연 성희롱한 친구 방관(당결안)
- '삭발대상' 이승기, 연민의 박수갈채…"권리 찾을 것" [종합]
- "아이유 짜증나→이상형" 이종석, 불화설+과거 발언 재조명 [종합]
- "구조물 사고"…NCT 쟈니·재현·정우, 부상 입어 병원行 [전문]
- "쓰레기 취급"…이범수 '교수 갑질' 논란 '발칵'
- 박유천·휘성→리지·비아이, 제 맘대로 보답해버리기 [2022총결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