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주, 운전면허 얼마전에 땄는데..유재석x정준하와 영혼 탈곡 드라이빙 (‘놀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 뭐하니?' 큰오빠들 정준하 유재석과 막내 이미주가 로컬 간식을 찾기 위한 여정을 떠난다.
21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장우성, 왕종석, 이민재/작가 최혜정)는 '전국 간식 자랑' 편으로, 요원으로 변신한 멤버들이 팔도 간식을 모으는 미션을 받고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유재석∙정준하∙이미주가 한 팀이 된 모습이 담겨 있어, 또 한번 성사된 '큰오빠들X막내' 케미를 기대하게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놀면 뭐하니?’ 큰오빠들 정준하 유재석과 막내 이미주가 로컬 간식을 찾기 위한 여정을 떠난다.
21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장우성, 왕종석, 이민재/작가 최혜정)는 ‘전국 간식 자랑’ 편으로, 요원으로 변신한 멤버들이 팔도 간식을 모으는 미션을 받고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유재석∙정준하∙이미주가 한 팀이 된 모습이 담겨 있어, 또 한번 성사된 ‘큰오빠들X막내’ 케미를 기대하게 한다. 지난해 ‘인력사무소’ 편에서 운전면허를 갓 딴 이미주는 오빠들을 태운 채 스릴 넘치는 드라이빙을 펼쳐 웃음을 줬다.
이번에도 운전대를 잡은 이미주는 시작부터 영혼 탈곡 드라이빙을 선보여 오빠들을 불안에 떨게 한다. 특히 정준하는 ‘인력사무소’ 이후 오랜만에 이미주가 운전하는 차에 탑승한 상황. 정준하는 “미주 이제 잘하네”라고 말은 하지만, 잔뜩 겁을 먹은 표정과 손짓으로 웃음을 유발한다. 겁 많은 정준하의 계속되는 잔소리에 이미주는 “이렇게 구박받고 못살아!”라고 외친다고 해, 과연 세 사람은 무사히(?) 간식을 먹을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그런가 하면 이미주를 호위하는 ‘도깨비’ 오빠들 유재석, 정준하의 쓰리샷은 폭소를 자아낸다. 유재석은 드라마 ‘도깨비’ 속 공유, 이동욱과 비교하며 “우리가 현실판 도깨비야”라고 주장한다고. 든든한 ‘도깨비’ 두 오빠와 이미주는 과연 어떤 특별한 로컬 음식을 맛보러 가는 것일지 본 방송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MBC ‘놀면 뭐하니?-전국 간식 자랑’ 편은 21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cykim@osen.co.kr
[사진] MBC ‘놀면 뭐하니?’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