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명절 보내세요"…은행권 설맞이 이벤트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은행들이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함께 ▲새해에도 건강하세요 ▲세뱃돈 복과 함께 ▲널 위한 세뱃돈 등 신년 인사를 전달할 수 있는 설날 메시지카드도 사용할 수 있다.
케이뱅크는 2023년 검은 토끼해를 기념해 300만원 상당의 순금 10돈 토끼 골드바를 받을 수 있는 출석체크 이벤트와 지인들에게 세뱃돈을 주는 친구 추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주혜 기자 = 은행들이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뱃돈을 송금하면 경품을 제공하고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국민은행은 'KB가 세뱃돈을 쏩니다!' 이벤트를 31일까지 실시한다.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한 고객에게 금융상품 가입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KB금융쿠폰' 1만원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응모고객은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용 쿠폰과 예적금, 펀드 가입용 쿠폰 중 원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용 쿠폰은 응모고객 전원에게 지급하며 예적금, 펀드 가입용 쿠폰은 1만명을 추첨해 제공한다. KB금융쿠폰은 KB국민은행과 거래하지 않는 가족이나 지인에게도 선물로 보낼 수 있다.
또 이번 이벤트로 받은 KB금융쿠폰을 사용해 상품에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계묘년 토끼 골드바'를 증정한다.
카카오뱅크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세뱃돈 보내기'를 실행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최대 10만원의 당첨금을 지급하는 '모두의 설날' 이벤트를 설 연휴 마지막 날인 24일 자정까지 진행한다.
카카오뱅크 계좌 보유 고객과 카카오뱅크 미니(mini)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 모바일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세뱃돈 보내기' 버튼을 클릭한 뒤 '설날 메시지카드'를 선택해 카카오톡 친구에게 간편이체를 실행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기간에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함께 ▲새해에도 건강하세요 ▲세뱃돈 복과 함께 ▲널 위한 세뱃돈 등 신년 인사를 전달할 수 있는 설날 메시지카드도 사용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각각 300명에게 10만원, 1000명에게 1만원, 1만명에게 5000원씩 지급한다. 당첨자에게는 이달 30일에 간편이체를 진행한 입출금계좌나 카카오뱅크 미니로 이벤트 당첨금이 입금된다.
케이뱅크는 2023년 검은 토끼해를 기념해 300만원 상당의 순금 10돈 토끼 골드바를 받을 수 있는 출석체크 이벤트와 지인들에게 세뱃돈을 주는 친구 추천 이벤트를 마련했다.
케이뱅크 앱 홈 화면 우측 상단의 혜택 아이콘을 누르면 31일까지 진행하는 신년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출석체크 추첨 이벤트'는 총 1100여명을 추첨해 선물을 증정한다. 선물은 순금 10돈 토끼 골드바(1명), 애플워치 8세대 (3명), 에어팟프로 2세대(5명),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 등이다. 이벤트 페이지의 '10돈 순금토끼 행운권 받기' 버튼을 누르면 하루에 행운권 1장을 받을 수 있다.
'세뱃돈 보내기 이벤트'도 있다. 세뱃돈을 보내고 싶은 지인에게 이벤트 페이지 추천 링크를 공유하면 된다. 링크를 타고 들어온 지인이 케이뱅크 신규 계좌를 만들면 1만원이 입금되며 기존 케이뱅크 고객이라면 최대 3000원까지 금액이 무작위로 입금된다.
새해 저축 습관도 기르고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는 '새해 다짐 적기 이벤트'도 있다. 기분통장의 이모지 중에서 새해 이모지를 선택하고 메시지란에 새해 다짐 또는 소원을 적어 원하는 금액을 입금하면 된다.
참여 고객 중 23명을 추첨해 현금 5만원의 당첨금을 새해 선물로 입금해준다. 기분통장은 파킹통장인 플러스박스의 한 종류로 연 3.0%의 금리가 적용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winjh@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송승헌, 신사역 스타벅스 건물주에 이어…최소 678억 시세차익
- '박연수와 양육비 갈등' 송종국, 캐나다 이민? "영주권 나왔다"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난 행운아"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반대 서명' 동참 "모자란 남자…"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