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의 신부' 서인영, 웨딩 화보 공개…드레스 입은 패셔니스타

박정선 기자 2023. 1. 21. 12: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서인영 인스타그램
2월 결혼식을 올리는 가수 서인영이 웨딩 화보를 21일 공개했다.
서인영은 이날 자신의 SNS를 통해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자신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서인영 인스타그램
사진=서인영 인스타그램
사진=서인영 인스타그램

이와 함께 남편의 뒷모습과 결혼반지를 낀 자신의 손 모습이 담긴 사진 또한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서인영 인스타그램
서인영은 오는 2월 26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사업가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는다.

결혼을 발표하며 서인영은 '결혼은 나와 상관없는 일이라 생각했던 저에게도 소중한 인연이 찾아왔다'면서 '서로를 있는 그대로 아끼고 사랑해 주는 좋은 사람을 만나, 이제는 혼자가 아닌 가족으로서 행복하게 나아가려고 한다. 응원해 주신 따뜻한 마음 하나하나 모두 감사드리며, 그 마음 잊지 않고 간직하며 즐겁게 잘 살겠다'고 밝혔다.

또한, 서인영은 당시 JTBC엔터뉴스팀과의 인터뷰에서 팬들을 향해 "원래 (결혼) 이야기를 제일 먼저 하려 했는데 미안하다. 아무 의미 없이 어떤 사람을 좋아해 준다는 게 감사할 따름이다.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옆에서 응원해 줘서 고맙다"고 말했다.

1984년생인 서인영은 2002년 쥬얼리 2집 앨범 'Again' 02'를 통해 데뷔했다. 솔직한 성격과 무대 위 걸크러시 매력으로 사랑받았다. 이후 솔로 가수로 활동하며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했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