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고우림, 한복 입은 새신랑..얼음여왕도 반한 정해인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손호영(SHY)과 그룹 포레스텔라(Forestella), 에이스(A.C.E)가 설맞이 인사를 전했다.
비트인터렉티브는 21일 오전 1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소속 아티스트 손호영, 포레스텔라(강형호·고우림·배두훈·조민규), 에이스(준·동훈·와우·김병관·찬)의 한복 새해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가수 손호영(SHY)과 그룹 포레스텔라(Forestella), 에이스(A.C.E)가 설맞이 인사를 전했다.
비트인터렉티브는 21일 오전 1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소속 아티스트 손호영, 포레스텔라(강형호·고우림·배두훈·조민규), 에이스(준·동훈·와우·김병관·찬)의 한복 새해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손호영은 “2023년 새해가 왔다. 서로 새해 인사 많이 했을 텐데 그래도 나랑 하는 새해 인사는 처음이니까 다시 한번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란다”며 “계묘년 ‘검은 토끼의 해’인데 여러분들도 기쁜 일이 너무 많아서 깡충깡충 토끼처럼 많이 뛰는 2023년이 됐으면 좋겠다. 건강하고 돈 많이 벌고 많이 웃을 수 있는, 그리고 우리 많이 만날 수 있는 그런 새해 맞이했으면 좋겠다”고 따뜻한 덕담을 건넸다.
포레스텔라는 한복을 단정하게 차려입고 “2023년 흑토끼 ‘지혜의 해’가 밝았다. 우리 숲별님들 원하시는 바 모두 지혜롭게 이루시는 한 해 되셨으면 좋겠다. 운전 조심하시고 맛있는 거 많이 드시는 행복한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인사했다.
이어 포레스텔라는 “저희가 이 설 명절 인사가 올라갈 때쯤 미국 5개 도시를 돌면서 정말 열심히 투어를 하고 있을 계획이다. 몸은 멀리 있지만 마음은 여러분들과 함께하며 응원하겠다. 저희는 미국에서 건강한 모습으로 귀국해서 숲별님들을 만나 뵙도록 하겠다”며 팬 사랑을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끝으로 5인 5색 한복을 입은 에이스는 “초이스도 토끼처럼 어떤 장애물도 폴짝폴짝 뛰어넘어서 소망하는 일 다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셨으면 좋겠다. 이번 설 연휴 맛있는 것도 많이 드시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다. 에이스 생각도 많이 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 ‘떡국’으로 즉석에서 재치 있는 2행시를 선보여 마지막까지 흐뭇한 미소를 불렀다.
한편 손호영은 음악, 연기, 예능 등 다양한 분야를 오가며 폭넓은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 전국투어를 성료한 포레스텔라는 현재 미주 투어를 진행하며 크로스오버 장르의 영역을 확장해가고 있다. 에이스는 유니크한 콘셉트와 음악으로 글로벌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비트인터렉티브 소속 아티스트들은 올해도 다양한 행보로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comet568@osen.co.kr
[사진] 비트인터렉티브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