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에 다시 만나는 '자, 오늘은-성시경 with friends', 양희은→정승환 총출동
2023. 1. 21. 11:27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SBS 설 특집 앙코르 콘서트 '자, 오늘은-성시경 with friends'를 설 연휴 첫날인 21일 방송한다.
앞서 송년특집으로 방송됐던 ‘자, 오늘은-성시경 with friends’에는 가수 양희은, 장필순, 장혜진, 한동준, 김조한, 하림, 나윤권, 정승환 등 성시경과 각별한 선후배 가수들이 총출동해 어디서도 볼 수 없는 감미로운 듀엣 무대들을 선보였고, 당시 심야 시간대임에도 불구하고 동시간대 ‘2049 시청률’ 2위를 기록하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나에게 주는 선물 같은 무대’, ‘TV로 정상급 가수들의 음악을 들으니 위로 받는 느낌’ 등 호평이 이어지며 앙코르 요청이 끊이질 않았고 SBS는 온 가족이 모이는 설을 맞아 ‘자, 오늘은-성시경 with friends’를 앙코르 방송한다.
특히, 가수 성시경은 앙코르 방송을 기념해 자신의 SNS 계정에 본 방송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내게 오는 길’ 미공개 영상을 깜짝 공개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자, 오늘은-성시경 with friends’는 21일 오후 5시 50분 방송된다.
[사진 = SBS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