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녀석들’ 김태원 하차→나정혁 PD 합류 “휴식기없이 재정비”(공식)
‘맛있는 녀석들’ 김태원이 하차하는 가운데 휴식기 없이 재정비를 진행한다.
종합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그룹 IHQ 측은 지난 20일 “8주년을 맞이한 예능 ‘맛있는 녀석들’이 제작진과 출연진을 총망라한 대대적인 재정비에 들어간다. 자세한 사항은 논의 중으로, 오는 2, 3월에 휴식기 없이 진행된다”라고 밝혔다.
이어 “오는 2월부터 프로그램을 이끌던 이명규 PD가 CP로 총괄을 맡고, 나정혁 PD가 현장 연출로 합류한다”고 설명했다.
나정혁 PD는 채널 IHQ ‘별에서 온 퀴즈’, OTT 바바요 ‘개시바쑈’, MBN ‘최고의 한방’, tvN ‘택시’ 등을 연출한 경험이 있다.
‘맛있는 녀석들’은 지난 2015년부터 전국 팔도를 돌아다니며 ‘넘사벽’ 먹방을 선보인 채널 IHQ의 대표 예능 프로그램이다.
뚱5(유민상, 김민경, 문세윤, 홍윤화, 김태원)가 ‘먹방 어벤져스’, ‘먹방 신스틸러’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러한 출연진에도 변화가 생긴다. 김태원이 개인 사정으로 인해 프로그램을 떠나게 됐다.
‘맛있는 녀석들’은 413회부터 뚱4(유민상, 김민경, 문세윤, 홍윤화) 체제를 유지하면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기 위한 다양한 방안을 모색할 계획이다.
IHQ 정진용 제작본부장은 “빠르게 변화하는 미디어 시장에 발맞춰 ‘맛있는 녀석들’의 재정비를 결정했다. 출연진 변화도 프로그램의 성장을 위해 최대한 열어두고 있다”라면서 “더 맛있고 재밌는 먹방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카즈하, 얼굴은 여신인데 몸매는 ‘깜짝’…탄탄 11자 복근 자랑[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김유정, 매끈 어깨라인+은근한 볼륨감으로 치명 섹시美[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교섭’ 황정민, 이래서 믿고 본다 하는 구나 [이남경의 AR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박소담 화보 “‘유령’ 촬영할 땐 아픈 줄도 몰라...번아웃인 줄 알았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 박주현, 비키니로 뽐낸 늘씬 몸매+아찔 볼륨감…섹시美 발산[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국힘 ″민주당 장외집회는 이재명 방탄·대통령 탄핵 목적″
- '윤 대통령 명예훼손 혐의' 김만배, 법원에 보석 청구
- 미국 핼러윈 밤거리 총격에 사상자 발생…독일서도 폭동
- 사망한 아버지 냉동고에 보관한 40대 아들 자수
- ″그렇게 많이?″…중국서 30만원 결혼보조금에 네티즌 '조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