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트롯맨’ 황영웅→신성·한강, 오늘(21일) 스페셜 라이브 토크쇼 출연

김나영 MK스포츠 기자(mkculture@mkculture.com) 2023. 1. 21. 10: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타는 트롯맨' 황영웅, 남승민, 에녹, 신성 등 3주차 TOP10이 라이브 토크쇼를 진행한다.

이와 관련 '3주 차 투표 TOP10' 황영웅-남승민-에녹-민수현-신성-손태진-박민수-전종혁-한강-이수호가 연휴 첫날인 21일 오후 8시, '불타는 트롯맨' 공식 투표 앱 '네이버 나우'에서 진행하는 스페셜 라이브 토크쇼에 출연, 시청자들과 첫 만남을 가진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황영웅, 남승민, 에녹, 신성 등 3주차 TOP10이 라이브 토크쇼를 진행한다.

MBN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트롯맨’(이하 ‘불트’)은 ‘트롯 오디션’ 최초 기획자 서혜진 대표가 이끄는 ‘크레아 스튜디오’와 다양한 시도로 음악 예능의 범주를 넓히고 있는 MBN이 의기투합해 제작한 ‘초대형 트롯 오디션’이다.

‘불타는 트롯맨’은 신선한 기획과 파격적인 상금제로 차별화를 선언,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불타는 트롯맨’ 황영웅, 남승민, 에녹, 신성 등 3주차 TOP10이 라이브 토크쇼를 진행한다. 사진=크레아 스튜디오
무엇보다 ‘불타는 트롯맨’은 한도가 없는 ‘오픈 상금제’에 이어 최종 TOP7에게 누적 표수만큼 상금을 지급하는 ‘응원 투표 상금제’를 도입, 트롯맨들을 향한 아낌없는 지원을 예고해 호평을 이끌고 있다.

더욱이 공식 투표 앱인 ‘네이버 나우’에서 이뤄지는 ‘국민 응원 투표’수는 1주 차 20만 명 돌파 이후 3주 차에서 11배 껑충 뛴 220만 명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와 관련 ‘3주 차 투표 TOP10’ 황영웅-남승민-에녹-민수현-신성-손태진-박민수-전종혁-한강-이수호가 연휴 첫날인 21일 오후 8시, ‘불타는 트롯맨’ 공식 투표 앱 ‘네이버 나우’에서 진행하는 스페셜 라이브 토크쇼에 출연, 시청자들과 첫 만남을 가진다.

특히 ‘3주 차 투표 TOP10’은 오직 ‘네이버 나우 라이브’로만 공개되는 ‘불타는 트롯맨 스페셜 토크쇼래’를 통해 시청자들과 실시간 소통은 물론 방송에서는 공개되지 않은 비하인드와 노래 선물, 개인기와 TMI 정보까지 대방출하며 총천연색 매력을 발산, 팬심을 끌어모을 전망이다.

더불어 ‘불타는 트롯맨’은 설 연휴에도 결방 없이 본 방송을 진행, 명절 스트레스를 제대로 날려버릴 종합 선물세트 같은 무대를 쏟아낸다.

‘불트’ 사상 최초 TOP 100 차트 인을 성사시킨 ‘1:1 라이벌전’ 최종 결과와 ‘디너쇼 특집’이 안방극장에 열광과 환호를 터트릴 전망이다.

또한 설 연휴 시작인 21일 오후 5시 트롯맨의 화제의 무대들을 특별한 구성으로 만날 수 있는 ‘설 특집 불타는 트롯맨 완뽕 종합선물 세트’ 1회, 22일 오후 12시 10분 ‘완뽕 종합 선물세트’ 2회, 오후 6시 5회 재방송, 23일 오후 1시 ‘완뽕 종합 선물세트’ 1회 재방송, 24일오후 12시 50분 ’완뽕 종합 선물세트-1:1 라이벌전 모아 보기‘, 24일 오후 9시 10분 ’설 특집 불타는 트롯맨‘ 6회 본 방송이 확정됐다.

제작진은 “설 연휴를 맞아 시청자분들이 보내주는 불타는 응원에 보답하고자 3차 투표 TOP10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라이브쇼를 깜짝 준비했다”라며 “‘국민 응원 투표’ 점수는 트롯맨들의 생존에 절대적인 영향력을 끼치는 것은 물론 준결승과 결승 점수에 반영되는 만큼, 투표에 쏟아붓는 열정을 계속 불 지펴달라”고 전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