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0억 사나이’ 추신수, 집 최초 공개…“신세계” (집사부일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시아 최초 메이저리그 200 홈런의 역사를 쓴, '계약금 1400억의 사나이'로 불리는 추신수가 SBS '집사부일체'에 출격한다.
22일 방송되는 '집사부일체'에는 '현재진행형 야구 레전드' 추신수가 사부로 출연한다.
그곳에서 '집사부일체' 멤버들은 21년 만에 한국에 돌아와 한국 시리즈 통합 우승을 이끈 야구계 전설 추신수를 만났다.
이날 추신수의 한국 집이 최초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2일 방송되는 ‘집사부일체’에는 ‘현재진행형 야구 레전드’ 추신수가 사부로 출연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양세형, 김동현, 은지원, 도영, 이대호, 뱀뱀은 인천에 위치한 한 아파트로 향했다. 그곳에서 ‘집사부일체’ 멤버들은 21년 만에 한국에 돌아와 한국 시리즈 통합 우승을 이끈 야구계 전설 추신수를 만났다. 멤버들은 “세 가지 가르침을 받아야 촬영 종료. 무엇이든 가르쳐주세요”라는 미션을 알렸다. 추신수는 “스케줄 이틀을 비워놨다”라며 열정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고 해 어떤 가르침을 전수할까.
이날 추신수의 한국 집이 최초로 공개된다. 32년 지기 죽마고우 이대호도 “나도 처음 와본다”라고 한다. 현관에서부터 펼쳐진 어마어마한 신발장과 흐트러짐 하나 없는 옷장 등 깔끔함의 정석을 보여주는 인테리어에 모두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 “청소하면 뿌듯하고 행복하다”라며 먼지 한 톨도 용납하지 않는 깔끔 하우스를 공개한 뱀뱀마저 “신세계네요”라며 감탄했다고.
방송은 22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라 박규리, 파격 망사 바디 수트 패션…“옷 좀 여며줘" [DA★]
- 고현정, 긴머리 아닌 파격 숏컷 변신…가방 공개
- 박미선 괌 여행서 사망할 뻔…에피소드 진실일까 (아는 형님)
- 영하 20도 속 ‘역대급 엉망진창 팀워크’ 무슨 일? (1박 2일)
- 안정환X이동국, 명절날 난투극?…“축구를 몇 년 했는데”(뭉쳐야 찬다2)
- 박신혜 사망 안타까워, 심폐소생술 진행했지만 결국…파격 엔딩 (지옥판사)[TV종합]
- 김영철 “현 20억대 아파트, 김생민 덕에 싸게 매매…내게 은인” [종합]
- 구역질 나는 계모, 7살 아들 살해 후 방송 출연까지…충격 (용형사4)[TV종합]
- 노윤서, 명문대 미대 출신 맞아? 현장 발칵 뒤집혀 (런닝맨)
- 이영자 결혼 선언, 신랑 정체가 깜짝…재력 자랑까지 (진심누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