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쇼' 김호중·정동원·화사 설날맞이 '효 콘서트' 특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화사쇼'에서 김호중, 정동원, 화사가 풍성한 무대로 설날을 시작한다.
21일 밤 12시에 방송되는 tvN 음악 예능 프로그램 '화사쇼'에서는 '설날맞이 효(孝) 콘서트'가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는 가수 김호중부터 정동원, 스페셜 게스트로 화사를 찾아온 거문고 연주자 박다울이 출연해 특별한 무대들을 이어간다.
마지막으로 김호중과 정동원의 멋진 무대에 보답하기 위한 화사의 특별한 무대가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화사쇼'에서 김호중, 정동원, 화사가 풍성한 무대로 설날을 시작한다.
21일 밤 12시에 방송되는 tvN 음악 예능 프로그램 '화사쇼'에서는 '설날맞이 효(孝) 콘서트'가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는 가수 김호중부터 정동원, 스페셜 게스트로 화사를 찾아온 거문고 연주자 박다울이 출연해 특별한 무대들을 이어간다.
김호중은 가사를 곱씹을수록 코끝이 찡해지는 나훈아의 '친정엄마'를 시작으로 화사와 함께 심수봉의 '사랑밖엔 난 몰라'를 열창했다. 찐한 듀엣 무대 후 김호중은 "행복했다"는 소감을, 화사는 "말을 더 이상 못 하겠다"라며 서로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김호중은 폭발적인 가창력이 돋보이는 '아도로'(Adoro) 뿐만 아니라, 그만의 감성으로 커버한 왁스의 '여정' 무대로 효도 콘서트의 피날레를 장식했다.
모두를 압도한 김호중에 이어 대한민국의 '국민 손자' 정동원이 등장한다. 정동원은 나이가 같은 임영응과 김호중을 각각 형과 삼촌이라고 부르게 된 사연 등 형들과의 돈독한 우정 비하인드도 전할 예정이다. 전라북도 전주 출신 화사와 경상남도 하동 출신 정동원의 우열을 가릴 수 없는 사투리 퀴즈 대결도 펼쳐진다.
정동원은 영탁의 신곡 '한량가'를 부르며 효 콘서트 2부의 막을 연다. 능수능란한 무대 매너로 '한량가'를 찰지게 소화한 정동원은 귀성길 차 안에서 듣기 좋은 노래로 쿨의 '아로하'를 꼽았다. 더불어 감미로운 목소리로 '아로하'를 노래하며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준다. 또 정동원의 첫 정규 앨범 수록곡 '우리 동네' 라이브를 선보이며 가수 싸이의 '댓댓'(That That) 댄스 커버로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마지막으로 김호중과 정동원의 멋진 무대에 보답하기 위한 화사의 특별한 무대가 공개된다. 화사는 국악계의 이단아로 불리며 국악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는 거문고 연주자 박다울과 함께 자신의 솔로곡 '멍청이'를 재해석해 선보인다. 거문고의 선율과 화사만의 독보적인 감성이 만나 한국적이면서도 힙하게 재탄생한 '화사쇼' 버전 '멍청이'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화사쇼'는 매주 토요일 밤 12시 방송된다.
ahneunjae9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새벽에 덮쳐도 되지?" 남편 성욕 충격…아내 임신 중에도 계속 요구
- 조영남 "유산 1/4은 옆에 있는 여자에게…나머지는 자식들 몫"
- 폭설에 길 막히자 '컵라면' 먹은 버스 기사…비판 일자 "민감한 세상"
- 곽종목 "희귀병 숨긴 아내, 퇴원 3일 만에 사망…죄책감 느낀다"
- 혜은이, 전성기 수익 공개…"광고 1편=서울 아파트 2채 값"
- 여교사, 남고생과의 불륜 채팅창 수업 화면에 띄웠다…"내가 발 씻겨줄게"
- 동덕여대 졸업한 '미달이' 김성은, 후배들 시위에 "저급하다" 일침
- 수지, 뱅헤어 완벽 소화…CG 같은 늘씬 각선미까지 [N샷]
- 이지아, 순백의 여신 자태…로제와 눈부신 투샷까지 [N샷]
- 곽종목 "희귀병 숨긴 아내, 퇴원 3일 만에 사망…죄책감 느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