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강재준, 일주일만 7kg 폭풍 감량…오리고기 '폭식 위기'에도 다이어트 성공

윤준호 2023. 1. 21. 09: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강재준이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기유TV'에는 '※강재준의 다이어트※ 1주차 : 공복 유산소로 1주일에 -??kg??'라은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강재준은 체중이 108.6kg까지 늘어, 다이어트를 선언했다.

또 강재준은 다이어트 4일차에 오리고기를 폭식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윤준호 기자]

사진=강재준 이은형 유튜브 채널



방송인 강재준이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기유TV'에는 '※강재준의 다이어트※ 1주차 : 공복 유산소로 1주일에 -??kg??'라은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강재준은 체중이 108.6kg까지 늘어, 다이어트를 선언했다. 다이어트 첫날 그는 "첫날은 그냥 날씨가 너무 좋아서 동네를 한 바퀴 쭉 걸을 예정"라고 밝혔다.

이전에도 여러가지 다이어트를 시도했다는 강재준, 그는 "결국은 그냥 조금 먹고 운동 많이 하고 그게 가장 건강한 다이어트"라며 "시장에 가서 반찬을 사가서 적당량 먹을 수 있게 구매를 해보겠다"라고 이야기했다.

운동을 마치고 시장에서 반찬을 사온 강재준. 그는 "갑자기 너무 조촐하게 먹어서 그런지 극한적으로 배가 고프다. 단백질을 좀 먹어야할 것 같다. 첫날부터 이렇게 극한적으로 힘들지 몰랐다"라고 언급했다.

다이어트 2일차에는 최악의 컨디션임을 밝혔다. 강재준은 "감기약 먹고 잔 것처럼 몸에 힘이 하나도 없다"라고 했다. 이어 "무엇보다 어젯밤부터 배가 너무 고팠는데 컨디션이 너무 안좋더라"며 "제 입장에선 맨날 불규칙하게 폭식, 음주 생활하다가 지금 이렇게 하니 몸이 놀란 것 같다"라고 전했다.

또 강재준은 다이어트 4일차에 오리고기를 폭식했다. 강재준은 "식욕을 꺾기가 (어렵다.) 제가 식탐도 있는 편인데 그걸 억제하기가 진짜 힘들다. 많이 힘이 되어달라"라고 토로했다.

7일차에는 몸 상태를 확인했다. 아내 이은형은 "지짜 얼굴이 작아졌디. 첫 화면이랑 얼굴이 되게 다르다"라며 놀라워했다. 실제로 체중 역시 약 100kg로 일주일 만에 7kg의 체중이 감량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