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상욱♥' 차예련, 결혼 전 러브스토리 공개… 고백은 누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차예련, 주상욱 부부의 결혼 전 러브스토리가 밝혀졌다.
20일 오후에 방송된 KBS2TV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배우 나영희를 집으로 초대한 차예련의 모습이 담겼다.
나영희와 나영희 딸 신디가 차예련의 초대로 함께했다.
나영희는 차예련, 주상욱 부부를 연인으로 만들어준 드라마 '화려한 유혹'에 함께 출연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일 오후에 방송된 KBS2TV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배우 나영희를 집으로 초대한 차예련의 모습이 담겼다.
나영희와 나영희 딸 신디가 차예련의 초대로 함께했다. 차예련은 나영희를 위해 쌈밥, 차돌곱창, 고추장불고기라자냐, 등갈비 강정 등을 대접했다.
나영희는 차예련, 주상욱 부부를 연인으로 만들어준 드라마 '화려한 유혹'에 함께 출연했다고 말했다. 더불어 나영희는 두 사람이 사귀기도 전에 결혼을 추천하는 등 두 사람 결혼의 숨은 일등공신으로 소개돼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나영희가 "누가 먼저 고백했어?"라고 물었고, 쑥스러워하던 차예련이 결국 "제가 고백했어요"라고 고백해 시선을 모았다. 그러나 차예련은 주상욱이 먼저 대시를 했다고 생각한다며 "골프치자고, 새벽에 데리러 왔다"라고 전했다.
한편, KBS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소문난 '맛.잘.알(맛을 잘 아는)' 스타들이 혼자 먹기에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 중 메뉴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실제로 전국의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정영희 기자 chulsoofriend@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품절녀' 강아랑, ♥예비 신랑과 결혼 결심한 계기? - 머니S
- 조형기 모자이크 된 이유… "방송 퇴출 사실이었다" - 머니S
- '53세' 이영애 근황, 동안美 끝판왕… 목주름도 없네? - 머니S
- '향년 79세' 윤정희, 알츠하이머 투병 중 별세… 은막의 별 잠들다 - 머니S
- 아이키, 알고 보니 섹시 댄서..."가비 보고 있니?" - 머니S
- 오마이걸 아린, 초미니 입고 뽐낸 '퓨어한 매력' - 머니S
- "혼인신고는 늦게"… 임라라♥손민수, 5월21일 결혼 - 머니S
- "5월에 아기 천사 만나요"… 빅마마 이영현, 두 아이 부모된다 - 머니S
- "결혼? 아직 섣불러"… '환연2' 희두♥나연, 커플 화보 '달달' - 머니S
- 선미, 내추럴 매력! 힙한 하의실종룩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