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 곤약 쫀득이 꺼낸 코드쿤스트에 실망… "살 절대 안 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장우가 코드쿤스트의 간식인 '곤약 쫀드기'에 실망한 모습을 보였다.
20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음악 프로듀서 코드쿤스트, 배우 이주승이 '기라인' 단합대회를 위해 뭉쳤다.
코드쿤스트는 "'팜유'가 보면 굉장히 분노할만한 간식이다"며 건빵, 공갈빵, 곤약 쫀득이로 구성된 간식 3종 세트를 꺼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음악 프로듀서 코드쿤스트, 배우 이주승이 '기라인' 단합대회를 위해 뭉쳤다.
운전대를 잡은 이주승은 코드쿤스트를 위한 선물을 가져왔다고 알렸다. 쿠키를 부수고 크림치즈, 휘핑크림 등을 넣어 만든 핸드메이드 케이크다. 여기에 코드쿤스트가 가장 좋아하는 바나나, 고구마를 추가했다. 코드쿤스트는 "내 취향을 반영해 만든 그 마음이 고마웠다"라고 밝혔다.
이주승을 위해 준비한 선물도 공개됐다. 코드쿤스트는 폴라로이드 사진을 꺼내더니 "사진을 꽂아서 두고 싶은 데 둬라"라고 말했다. 이어 "이거랑 주전부리도 가져왔다"며 "평소 그런 거 좋아하냐, 밍밍한 거"라고 물었다.
코드쿤스트는 "'팜유'가 보면 굉장히 분노할만한 간식이다"며 건빵, 공갈빵, 곤약 쫀득이로 구성된 간식 3종 세트를 꺼냈다. 그는 "내가 자주 먹는 게 곤약 쫀득이다, 이거 맛있다, 설탕이 없어서 담백하다"라고 말했다.
이를 지켜보던 '팜유 패밀리'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는 연신 못마땅한 표정을 지었다. 이장우는 "(코드쿤스트가) 살 안 찌는 데는 다 이유가 있다, 살이 절대 찔 수가 없다"며 "저건 저 간식의 열량을 씹으면서 다 써버리는 거다"라고 말했다. 박나래는 "맞네. 진짜 많이 배운다, 장우야~"라며 기특해 했다.
정영희 기자 chulsoofriend@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품절녀' 강아랑, ♥예비 신랑과 결혼 결심한 계기? - 머니S
- 조형기 모자이크 된 이유… "방송 퇴출 사실이었다" - 머니S
- '53세' 이영애 근황, 동안美 끝판왕… 목주름도 없네? - 머니S
- '향년 79세' 윤정희, 알츠하이머 투병 중 별세… 은막의 별 잠들다 - 머니S
- 아이키, 알고 보니 섹시 댄서..."가비 보고 있니?" - 머니S
- 오마이걸 아린, 초미니 입고 뽐낸 '퓨어한 매력' - 머니S
- "혼인신고는 늦게"… 임라라♥손민수, 5월21일 결혼 - 머니S
- "5월에 아기 천사 만나요"… 빅마마 이영현, 두 아이 부모된다 - 머니S
- "결혼? 아직 섣불러"… '환연2' 희두♥나연, 커플 화보 '달달' - 머니S
- 선미, 내추럴 매력! 힙한 하의실종룩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