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완, 신혼 여행서 ♥장윤정 충격 “입에서 총알처럼 닭발이…”(떠나보면알거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경완이 신혼 여행의 충격을 전했다.
1월 21일 방송된 SBS 설날 특집 3부작 낭만 여행 '떠나보면 알 거야'에서는 순천으로 떠나는 최수종, 도경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최수종이 닭발을 먹지 못한다고 하자 도경완은 신혼 여행 에피소드를 꺼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도경완이 신혼 여행의 충격을 전했다.
1월 21일 방송된 SBS 설날 특집 3부작 낭만 여행 '떠나보면 알 거야'에서는 순천으로 떠나는 최수종, 도경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최수종과 도경완은 순천의 숯불 닭구이를 먹으면서 대화를 나눴다. 최수종이 닭발을 먹지 못한다고 하자 도경완은 신혼 여행 에피소드를 꺼냈다.
도경완은 "근사하게 호텔이니까 와인 한 잔 하려고 룸서비스를 보는데 벨이 울리더라. 와이프가 이미 닭발을 시킨 것. 첫날 밤에 비닐 장갑 끼고 닭발을 먹었다"고 했다.
이어 그는 "(장윤정이)몇 분을 혼자 오물오물 거리더니, 산탄총 총알처럼 뼈가 쏟아지더라. 사오정 입에서 나방 나가듯이. 신혼 첫 날 밤에 이걸 봐야돼? 했다. 그 날 이후로 닭발을 잘 안 먹었다"고 해 최수종을 놀라게 했다.
한편 '떠나보면 알 거야'는 대한민국 대표 사랑꾼인 최수종과 도경완이 가족에게 ‘합법적 외박’을 허락받고, 2박 3일 동안 전라남도 순천, 강진, 영광을 여행하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하고 일상에서 벗어나 느낄 수 있는 ‘쉼’과 ‘여유’를 체험하는 프로그램이다.
(사진=SBS '떠나보면 알 거야'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재범 “암투병 아내와 5년 전 사별, 상처 아물지 않는 시간들”(비긴어게인)[어제TV]
- ‘더 글로리’ 최혜정은 가슴 수술한 글래머→차주영 “살 붙은 채 유지”(얼루어)
- 한가인 “가난 들킬까 친구 초대 못 해, 연탄 때는 집 살았다”(손 없는 날)[어제TV]
- 차예련 “♥주상욱에 고백 내가 먼저, 자녀 5명 낳고팠지만”(편스토랑)[어제TV]
- 김동성♥인민정 “재활용돼서 재혼했으면 쓰레기로 살지마” 뼈 있는 메시지
- 박기량 “컨디션 유지 위해 매일 26층 아파트 계단 5회 등반”(손 없는 날)
- ‘장동건♥’ 고소영, 145억 최고가 아파트 이웃 센스 자랑…설 선물 받았네
- 나영희, 미모의 딸 신디 최초 공개‥母 20대 시절과 붕어빵(편스토랑)[결정적장면]
- 배수진 “결혼 생활 2년 동안 불행‥이혼 후 첫사랑 배성욱과 재회”(결혼 말고 동거)
- 파트2에 온 걸 환영해 ‘더 글로리’ 떡밥 회수 예고[TV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