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25일 日 데뷔싱글 발매…'뮤직 스테이션' 첫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 데뷔를 앞둔 걸그룹 '르세라핌'이 이 현지 대표 음악방송 출연을 예고했다.
르세라핌(김채원·사쿠라·허윤진·카즈하·홍은채)이 오는 27일 일본 TV아사히 '뮤직 스테이션'에 첫 출연해 타이틀곡 'FEARLESS -Japanese ver.-'을 선보인다.
1986년 첫 방송된 '뮤직 스테이션'은 37년간 사랑받고 있는 현지의 대표적 음악방송이다.
오는 30일에는 인기 음악방송 TBS 'CDTV 라이브! 라이브!' 무대에도 오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본 데뷔를 앞둔 걸그룹 '르세라핌'이 이 현지 대표 음악방송 출연을 예고했다.
르세라핌(김채원·사쿠라·허윤진·카즈하·홍은채)이 오는 27일 일본 TV아사히 '뮤직 스테이션'에 첫 출연해 타이틀곡 'FEARLESS -Japanese ver.-'을 선보인다.
1986년 첫 방송된 '뮤직 스테이션'은 37년간 사랑받고 있는 현지의 대표적 음악방송이다. 오는 30일에는 인기 음악방송 TBS 'CDTV 라이브! 라이브!' 무대에도 오른다.
르세라핌의 일본 데뷔 싱글 'FEARLESS'는 오는 25일 발매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FEARLESS-Japanese ver.-'과 'Blue Flame -Japanese ver.-', 'Choices' 등 총 3곡이 수록됐다.
르세라핌은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업체 스포티파이가 발표한 최신 차트(집계기간 1월 13~19일)에서 'ANTIFRAGILE'으로 글로벌 '주간 톱 송' 104위를 차지하며 13주 연속 진입했다.
이 곡은 한국(6위), 싱가포르(11위), 대만(29위), 일본(31위) 등 15개 국가/지역 '주간 톱 송'에 자리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문수경 기자 moon034@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건우 "윤정희 생전 뜻에 따라 파리서 가족장"
- "2023년 세계 미술시장 축소…한국, 亞서 우위 점할 기회"
- '더하우스콘서트' 박창수, 프리뮤직 콘서트 연다
- [현장EN:]'베토벤' 초연…"베토벤 음악에 짓눌리지 않으려 했죠"
- [현장EN:]내면의 빛 드러내는 동아시아 미의식…'의금상경'전
- 창작뮤지컬 '레드북' 2년 만에 돌아온다…3월 개막
- 생텍쥐베리 '어린왕자' 뮤지컬로 본다…4월 개막
- [현장EN:]츠베덴 "서울시향, 카멜레온 같은 악단 만들 것"
- [딥뉴스]편향성 1년, 무기력 1년…공수처의 우울한 두 돌
- 열흘 뒤 美 FOMC의 선택은? 한은, 2월 금리 동결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