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완 “장윤정, 나 여행 간다니 친구들 불러 술판” 폭로(떠나보면알거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경완이 장윤정에 대해 이야기했다.
1월 21일 방송된 SBS 설날 특집 3부작 낭만 여행 '떠나보면 알 거야'에서는 순천으로 떠나는 최수종, 도경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한편 '떠나보면 알 거야'는 대한민국 대표 사랑꾼인 최수종과 도경완이 가족에게 '합법적 외박'을 허락받고, 2박 3일 동안 전라남도 순천, 강진, 영광을 여행하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하고 일상에서 벗어나 느낄 수 있는 '쉼'과 '여유'를 체험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도경완이 장윤정에 대해 이야기했다.
1월 21일 방송된 SBS 설날 특집 3부작 낭만 여행 '떠나보면 알 거야'에서는 순천으로 떠나는 최수종, 도경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도경완은 "남자랑 둘이 여행하는 게 14년 만이다"라고 이야기했다.
최수종은 "결혼 전에야 총각이니까 친구끼리 갈 수 있지만 결혼 후는 다르다. 나도 29년 만이다. 그동안 무조건 가족이었다. 그래서 이 시간이 설렌다"고 했다.
이어 도경완은 "맞다. 애들 생각 하나도 안 나고 설렌다. 멀리 여행 간다고 해서 와이프가 슬퍼할 줄 알았는데 그렇게 좋아할 줄 몰랐다. 친구들 집에 불러서 술을 먹더라"라고 해 최수종을 폭소케 했다.
한편 '떠나보면 알 거야'는 대한민국 대표 사랑꾼인 최수종과 도경완이 가족에게 ‘합법적 외박’을 허락받고, 2박 3일 동안 전라남도 순천, 강진, 영광을 여행하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하고 일상에서 벗어나 느낄 수 있는 ‘쉼’과 ‘여유’를 체험하는 프로그램이다.
(사진=SBS '떠나보면 알 거야'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동성♥인민정 “재활용돼서 재혼했으면 쓰레기로 살지마” 뼈 있는 메시지
- 나영희, 미모의 딸 신디 최초 공개‥母 20대 시절과 붕어빵(편스토랑)[결정적장면]
- 배수진 “결혼 생활 2년 동안 불행‥이혼 후 첫사랑 배성욱과 재회”(결혼 말고 동거)
- 한가인 “가난 들킬까 친구 초대 못 해, 연탄 때는 집 살았다”(손 없는 날)[어제TV]
- 박수홍, ♥김다예에 다홍이 반지+피아노 프러포즈 “결혼해줘 고마워”(편스)(종합)
- RM “우울해져”‥의사+우주비행사 조니 킴에 질투 폭발(알쓸인잡)[결정적장면]
- 차예련 “♥주상욱에 고백 내가 먼저, 자녀 5명 낳고팠지만”(편스토랑)[어제TV]
- “결혼 안 한다더니” 제이쓴 母, ‘비혼주의’ 아들 낳은 떡두꺼비 손자에 감격(슈돌)[어제TV]
- 아이키 “男 댄서와 스킨십? 일부러 남편 보여줘‥싸워도 한 침대”(결혼 말고 동거)
- ‘더 글로리’ 최혜정은 가슴 수술한 글래머→차주영 “살 붙은 채 유지”(얼루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