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년 만에 혼자 떠나는 최수종, ♥하희라 전화 오자 “오 내 사랑!”(떠나보면알거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수종이 하희라를 향한 변함 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1월 21일 방송된 SBS 설날 특집 3부작 낭만 여행 '떠나보면 알 거야'에서는 순천으로 떠나는 최수종, 도경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최수종은 결혼 후 가족이 아닌 이와 여행을 가는게 29년 만이라 전하기도 했다.
최수종은 "오 내 사랑"이라며 전화를 받고 "하희라 씨 지금 인터뷰 중이어서요"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최수종이 하희라를 향한 변함 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1월 21일 방송된 SBS 설날 특집 3부작 낭만 여행 '떠나보면 알 거야'에서는 순천으로 떠나는 최수종, 도경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최수종은 제작진과 사전 미팅을 가졌다. 그는 "전남영상위원회 위원장 13년 차다. 아이들을 위한 연기 뮤지컬 연출 등의 캠프를 한다. 관련 촬영을 하러 다른 지역을 갈 때 이런 곳이 있었어? 하는 경우가 있었다"고 출연 계기를 알렸다.
이어 최수종은 "여행 파트너로 가고 시픈 사람이 있느냐"는 물음에 장윤정의 남편 도경완을 꼽았다.
그는 "방송을 보면서 저 사람 성격좋고 의외로 가정적이고 여림히 산다고 생각한 사람"이라며 "편안하게 좋은 친구랑 떠나면 느낌이 어떨까 싶다"고 이야기했다.
최수종은 결혼 후 가족이 아닌 이와 여행을 가는게 29년 만이라 전하기도 했다.
한편 사전 미팅 중 하희라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 액정에는 '오 내 사랑'이라는 달달한 이름이 떴다.
최수종은 "오 내 사랑"이라며 전화를 받고 "하희라 씨 지금 인터뷰 중이어서요"라고 했다. 전화를 끊은 후에는 "오 내 사랑. 변함 없어요"라며 웃었다.
(사진=SBS '떠나보면 알 거야'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동성♥인민정 “재활용돼서 재혼했으면 쓰레기로 살지마” 뼈 있는 메시지
- 나영희, 미모의 딸 신디 최초 공개‥母 20대 시절과 붕어빵(편스토랑)[결정적장면]
- 배수진 “결혼 생활 2년 동안 불행‥이혼 후 첫사랑 배성욱과 재회”(결혼 말고 동거)
- 한가인 “가난 들킬까 친구 초대 못 해, 연탄 때는 집 살았다”(손 없는 날)[어제TV]
- 박수홍, ♥김다예에 다홍이 반지+피아노 프러포즈 “결혼해줘 고마워”(편스)(종합)
- RM “우울해져”‥의사+우주비행사 조니 킴에 질투 폭발(알쓸인잡)[결정적장면]
- 차예련 “♥주상욱에 고백 내가 먼저, 자녀 5명 낳고팠지만”(편스토랑)[어제TV]
- “결혼 안 한다더니” 제이쓴 母, ‘비혼주의’ 아들 낳은 떡두꺼비 손자에 감격(슈돌)[어제TV]
- 아이키 “男 댄서와 스킨십? 일부러 남편 보여줘‥싸워도 한 침대”(결혼 말고 동거)
- ‘더 글로리’ 최혜정은 가슴 수술한 글래머→차주영 “살 붙은 채 유지”(얼루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