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쉬어가는 분양시장…내주 160가구 공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음 주 분양시장은 설 연휴를 맞아 쉬어갈 예정이다.
21일 부동산R114에 따르면 1월 넷째 주에는 전국 2개 단지에서 160가구(일반분양 155가구)의 아파트와 오피스텔이 분양을 시작한다.
견본주택은 개관하는 곳이 없다.
여경희 부동산R114 수석연구원은 "설 연휴 이후부터 그동안 지연됐던 물량들이 분양에 나서면서 시장이 서서히 온기를 찾아갈 전망"이라며 "공급은 분양권 전매제한 완화 관련 주택법 시행령이 개정되는 3월 이후 본격화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음 주 분양시장은 설 연휴를 맞아 쉬어갈 예정이다.
21일 부동산R114에 따르면 1월 넷째 주에는 전국 2개 단지에서 160가구(일반분양 155가구)의 아파트와 오피스텔이 분양을 시작한다.
서울 광진구 구의동 '구의역에떼르넬비욘드' 오피스텔은 25일부터 청약 신청을 받고, 충남 서산시 해미면 '서산해미이아에듀타운'도 25일 1순위 청약을 받는다.
견본주택은 개관하는 곳이 없다.
여경희 부동산R114 수석연구원은 "설 연휴 이후부터 그동안 지연됐던 물량들이 분양에 나서면서 시장이 서서히 온기를 찾아갈 전망"이라며 "공급은 분양권 전매제한 완화 관련 주택법 시행령이 개정되는 3월 이후 본격화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박순원기자 ssun@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계곡살인 이은해·조현수 `범인도피 교사` 혐의 징역 3년 추가
- 강남 육횟집 여사장 알몸 시위…"건물주가 보증금·월세 턱없이 올렸다" 주장
- "재밌다" 외치다 갑자기 비명…네팔여객기 사고 마지막 영상
- 군복입은 김건희 여사 "고공강하 제일 멋있어"…장병들 "여사님 사랑합니다"
- 전여옥, 나경원에 폭탄발언 “한 번 깡그리 말아먹은 ‘180석 전과’ 있음에도…”
- [기획] `눈덩이` 재정적자 속 또 판치는 `방탄·쪽지`
- GS 자이, 22년만에 새단장… 허윤홍 "고객 삶·감성 담아"
- “해외 매각 사실상 차단”… 고려아연, 경영권 ‘표심잡기’ 힘 실리나
- 네이버의 `온 서비스 AI` 선언 후 첫 체감… 18일 네이버앱 개편, 개인화 추천 공간 확장
- 문열자마자 닫힌 연립 다세대 대환대출… 실수요자만 발동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