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즈’ 매물찾기 도전한 장민호 “임영웅, 조심하라고 조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해줘 홈즈' 장민호가 편백나무 욕조 로망을 밝힌다.
1월 22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에는 가수 장민호가 매물 찾기에 나선다.
이어 "인테리어 로망이 있지 않나?"라는 김숙의 질문에 장민호는 "사실 '홈즈' 덕분에 최근에 인테리어에 관심이 생기기 시작했다. 바다 뷰, 편백나무 욕조 등에 로망이 있다"고 밝혀 '찐애청자'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구해줘 홈즈' 장민호가 편백나무 욕조 로망을 밝힌다.
1월 22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에는 가수 장민호가 매물 찾기에 나선다.
덕팀에서는 가수 장민호가 출격한다. 장민호는 ‘구해줘 홈즈!’의 ‘찐애청자’로서 매번 붐에게 “그 집 어떻게 됐어? 얼마에 살 수 있니?” 등 질문 세례를 한다고 밝혔다. 이어 “인테리어 로망이 있지 않나?”라는 김숙의 질문에 장민호는 “사실 ‘홈즈’ 덕분에 최근에 인테리어에 관심이 생기기 시작했다. 바다 뷰, 편백나무 욕조 등에 로망이 있다”고 밝혀 ‘찐애청자’의 면모를 드러냈다.
또한 장민호는 이미 ‘구해줘! 홈즈’에 출연했던 임영웅, 이찬원, 임희재, 정동원 등을 언급하며 “‘구해줘! 홈즈’ 촬영 가서 조심하라고 이야기를 들었다”며 “노래를 콘서트만큼 한다고 생각하면 마음이 편할 것”이라는 조언을 들었다고 해 웃음을 자아낸다.
두 사람은 먼저 고양시 덕양구 오금동으로 향한다. 거실을 둘러보던 중 붐은 장민호에게 전체 조명을 켰을 때와 간접등만 켰을 때의 눈빛 차이를 표현해 달라고 했고 장민호는 실제 사슴 눈빛을 보여주며 붐의 요구를 소화한다. 양세찬은 그런 장민호를 보며 “시키는 거 다 한다”고 말했고 이어 장민호는 “희한하게 붐이 시키면 다 하게 된다”며 웃음을 유발한다.
이어 두 사람은 덕양구 관산동으로 향하고 장민호는 ‘풍악을 울려라!’를 부르며 “도대체 노래를 몇 곡을 부르게 하는 거냐”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집을 둘러보는 중간에도 계속해서 노래를 부르던 붐은 야외베란다로 향하자 급기야 ‘붐의 종합장’ 코너를 급조해 장민호에게 또다시 노래를 요청하고, 장민호는 흔쾌히 ‘남자는 말합니다’를 부르며 귀를 호강하게 할 예정이다.(사진=MBC)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동성♥인민정 “재활용돼서 재혼했으면 쓰레기로 살지마” 뼈 있는 메시지
- 나영희, 미모의 딸 신디 최초 공개‥母 20대 시절과 붕어빵(편스토랑)[결정적장면]
- 배수진 “결혼 생활 2년 동안 불행‥이혼 후 첫사랑 배성욱과 재회”(결혼 말고 동거)
- 한가인 “가난 들킬까 친구 초대 못 해, 연탄 때는 집 살았다”(손 없는 날)[어제TV]
- 박수홍, ♥김다예에 다홍이 반지+피아노 프러포즈 “결혼해줘 고마워”(편스)(종합)
- RM “우울해져”‥의사+우주비행사 조니 킴에 질투 폭발(알쓸인잡)[결정적장면]
- 차예련 “♥주상욱에 고백 내가 먼저, 자녀 5명 낳고팠지만”(편스토랑)[어제TV]
- “결혼 안 한다더니” 제이쓴 母, ‘비혼주의’ 아들 낳은 떡두꺼비 손자에 감격(슈돌)[어제TV]
- 아이키 “男 댄서와 스킨십? 일부러 남편 보여줘‥싸워도 한 침대”(결혼 말고 동거)
- ‘더 글로리’ 최혜정은 가슴 수술한 글래머→차주영 “살 붙은 채 유지”(얼루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