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둥이 아냐" 나영희 모녀, 첫 동반 출연...소름돋는 DNA의 힘('편스토랑')[SC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나영희가 똑 닮은 미모의 딸을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20일 방송된 KBS2 '편스토랑'에서 차예련이 KBS2 일일드라마 '황금가면'에서 함께 한 배우 나영희를 집으로 초대했다.
평소 차예련의 음식을 꼭 먹어보고 싶었다는 나영희는 비주얼에 한 번, 맛에 한 번 감탄하며 만찬을 즐겼다.
차예련은 "젊었을 때 나영희 선생님 똑같이 생겼다"고 했고, 패널들도 "진짜 똑같다", "너무 예쁘다"면서 반응을 쏟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배우 나영희가 똑 닮은 미모의 딸을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20일 방송된 KBS2 '편스토랑'에서 차예련이 KBS2 일일드라마 '황금가면'에서 함께 한 배우 나영희를 집으로 초대했다.
이날 차예련은 애프터눈 쌈밥(쌈밥 3종), 차돌곱창, 등갈비 강정, 고추장불고기라자냐 등 나영희의 입맛을 고려해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황금밥상'을 준비했다. 평소 차예련의 음식을 꼭 먹어보고 싶었다는 나영희는 비주얼에 한 번, 맛에 한 번 감탄하며 만찬을 즐겼다.
그때 누군가가 등장, 바로 나영희의 외동딸 신디였다. 앞서 차예련이 신디가 근처에 있다는 말에 집으로 초대한 것. 차예련은 "젊었을 때 나영희 선생님 똑같이 생겼다"고 했고, 패널들도 "진짜 똑같다", "너무 예쁘다"면서 반응을 쏟아냈다. 그러나 정작 딸 신디는 "제가 좀 더 착해보이지 않나"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나영희는 "서로 닮았다고 하면 (떨떠름해 한다)"면서도 "나는 몰랐는데, 사람들이 닮았다더라. 내가 20대 때 출연한 영화보고 매니저가 깜짝 놀라더라"며 주변 반응을 전했다. 이후 공개된 20대 나영희와 신디의 외모 비교 사진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데칼코마니 모녀가 너무 신기해 인증샷 찍는 차예련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외국 생활 오래한 신디는 캘리포니아에서 생활, 이후 보스턴에서 대학 졸업 후 한국으로 귀국했다고. 그때 나영희는 "신디 직업이 한 5번 바뀌었니?"라고 하자, 신디는 "엄마가 하고 싶은 게 있으면 잔소리 하면서도 항상 응원해 준다"면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하늬, 조롱거리 된 '미코 비키니' 사건 “입어본 적 없어서”
- 김지민 “김준호, 너무 더러워서 헤어져”
- 송혜교 심경 고백 “충분히 아프고 없어졌다”
- '일라이 이혼' 지연수, “'핏덩이' 암검사 받아야하는데…” 충격 고백. 투잡 뛰며 억대 빚 갚아
- 이경규 “이혼했던 사위, 딸 예림이가 좋다면 지지…개의치 않아”
- [SC리뷰] 지드래곤 "SM 연습생 출신→독기로 YG 스카웃, 속으로 곪…
- '임신' 손담비, 역대급 몸무게→망가진 피부 충격 근황 "이 정도 아니었…
- '자산 290조家' 이승환 "재벌 3세 아닌 재벌 1세로 불리고 싶다"(…
- 밀라논나 "삼풍百 붕괴→子 죽을 고비 겪고 인생 바뀌어..버는 돈 모두 …
- 최현석, 안성재와 불화 아니라더니 흡집내기ing.."융통성 없어, 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