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예련, ♥주상욱과 키스신 공개에 민망 “너무 더워” 부채질(편스)[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차예련이 남편 주상욱과의 과거 키스신이 공개되자 민망함을 감추지 못했다.
1월 20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 160회에서는 배우 나영희가 차예련, 주상욱 부부의 집에 초대됐다.
이날 나영희는 차예련의 집에 들어서자마자 주상욱부터 찾았다.
지난해 종영한 드라마 '황금가면'에 차예련의 시어머니로 출연했던 나영희는 8년 전 MBC 드라마 '화려한 유혹'에선 차예련, 주상욱과 호흡을 맞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차예련이 남편 주상욱과의 과거 키스신이 공개되자 민망함을 감추지 못했다.
1월 20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 160회에서는 배우 나영희가 차예련, 주상욱 부부의 집에 초대됐다.
이날 나영희는 차예련의 집에 들어서자마자 주상욱부터 찾았다. 지난해 종영한 드라마 '황금가면'에 차예련의 시어머니로 출연했던 나영희는 8년 전 MBC 드라마 '화려한 유혹'에선 차예련, 주상욱과 호흡을 맞췄다. 주상욱, 차예련 부부는 '화려한 유혹' 종영 후 결혼에 골인하기도 했다.
나영희는 "너하고 '화려한 유혹' 한 지 몇 년 됐니?"라며 세월을 되짚었고, 당시 드라마 속의 장면들이 공개됐다.
이때 주상욱, 차예련의 키스신도 공개돼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궜다. 차예련은 당황해 "이런 걸 왜 해요. 왜 이래!"라고 소리치곤 "아 덥다. 여기 너무 덥다"고 호소하며 부채질을 했다. 이런 차예련에 붐은 "주상욱 씨 너무 힘 없이 서계신다"고 놀려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슈돌’ 제이쓴 부모님 “너만 애 키워? 유난 떨기는” 일침
- “멋지다 연진아” 임지연, 매혹적인 비주얼 [스타화보]
- ‘더 글로리’ 최혜정은 가슴 수술한 글래머→차주영 “살 붙은 채 유지”(얼루어)
- ‘김태희♥’ 비, 두 딸 이어 쌍둥이 子 임신 설렘 “황금 잉어 두 마리”(시즌비시즌)
- 송가인 “父, 딸 잘됐는데 손가락 굳어 농사만” 시니어 모델에 부러움(복덩이들고)
- 최진실 딸 최준희, 70kg→54kg 속옷사진 비교‥튼살까지 뚜렷
- 김유정, 살 너무 많이 빠졌나…그림 같은 쇄골 미인 깜짝
- 파트2에 온 걸 환영해 ‘더 글로리’ 떡밥 회수 예고[TV와치]
- ‘장동건♥’ 고소영, 145억 최고가 아파트 이웃 센스 자랑…설 선물 받았네
- 안정환 반대 있었다? 子 리환, 카네기홀 최연소 트럼펫 연주 비하인드(연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