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예♥' 박수홍, 특별한 반지 끼워주며 눈물의 프러포즈 "이런 날이 오네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수홍이 '편스토랑'에서 아내 김다예에게 감동의 프로포즈를 선사했다.
20일 방송된 KBS 2TV 설 특집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박수홍X김다예 부부의 제주도 신혼여행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됐다.
박수홍은 이날 지인들에게 마련된 음식들을 대접하며 김다예에게 프러포즈했다.
박수홍은 아내 김다예를 위한 특별한 반지도 마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박수홍이 '편스토랑'에서 아내 김다예에게 감동의 프로포즈를 선사했다.
20일 방송된 KBS 2TV 설 특집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박수홍X김다예 부부의 제주도 신혼여행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됐다.
두 사람은 음식을 마련해 꽃으로 장식된 파티 장소를 찾았다. 박수홍은 "제 인생에서 고마운 지인, 친구들이 제주도에 많이 있다. 다시 한번 저희가 결혼했다고 인사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싶었다"고 고백했다.
이어 함께 10년 넘게 일했던 매니저 부부, 후배 개그맨 윤석주 부부 등 지인들이 파티에 참석했다.
박수홍은 이날 지인들에게 마련된 음식들을 대접하며 김다예에게 프러포즈했다. 한복을 입고 등장한 박수홍은 "이런 날이 오네요"라며 감격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김다예는 "저희가 너무 힘들었어서 늘 이런 날을 꿈꿨는데 이룬 거 같아 기쁘다. 와주셔서 감사하고 오빠 곁에서 힘을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행복의 눈물을 흘렸다.
곧이어 박수홍은 노래와 함께 피아노를 치며 감동의 프러포즈를 했다. 그는 "제가 건반을 치면서 개그맨이 됐다. 예전부터 인터뷰를 하면 건반을 치면서 프러포즈를 하고 싶다고 했었다. (이렇게) 자리가 돼서 시도를 해 봤다"고 말했다.
박수홍은 아내 김다예를 위한 특별한 반지도 마련했다. 박수홍은 "와이프가 원한 것"이라며 반려묘 다홍이가 새겨진 반지를 나눴다.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eun@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지연, 언더붑 연상시키는 "파격 노출" - 스포츠한국
- 제시카, 재킷 속 고작 속옷 한 장? "의외의 볼륨감"[스한★스틸컷] - 스포츠한국
- "'더 글로리' 혜정, 가슴 수술한 글래머"…차주영, 몸매 이정도였어? - 스포츠한국
- 서로가 그리웠던 ‘메날두’, 경기 후 SNS로 통했다[사우디연합-PSG] - 스포츠한국
- 박주현, 쭉 뻗은 비키니 몸매 "하루에 세 번 수영" - 스포츠한국
- ‘2분 2골’로 빠르게 흥한 토트넘, ‘폭풍 3실점’으로 빠르게 망하다 - 스포츠한국
- '환승연애2' 지수, 핫한 수영복 입고…꽉 찬 글래머 몸매 - 스포츠한국
- [인터뷰] '스위치' 권상우 "코미디 장르에 애착…망가져도 두렵지 않죠" - 스포츠한국
-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근황 공개… 깜짝 놀랄 비키니 자태 - 스포츠한국
- 유인영, 日 온천서 뽐낸 비키니 몸매…핫한 S라인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