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진 “육아보다 요리 쉬워‥그래서 ♥백종원이?”(슈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유진이 남편 백종원이 육아보다 요리에 더 집중하는 이유를 밝혔다.
이날 김준호는 "'슈돌' 출연하면서 요리가 늘었다"며 이들을 위한 요리를 직접 만들어 주겠다고 나섰다.
처음에는 이를 반기던 김정환은 혼자서 두 아이를 돌볼 처지가 되자 "내가 요리를 하겠다"고 말했고,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고 있던 소유진은 "맞다. 요리가 더 쉽다"며 "그래서 우리 남편이 그렇게 요리를?"이라며 의미심장하게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소유진이 남편 백종원이 육아보다 요리에 더 집중하는 이유를 밝혔다.
1월 20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펜싱 선수 김준호와 김정환이 은우와 로이의 공동 육아에 나서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김준호는 "'슈돌' 출연하면서 요리가 늘었다"며 이들을 위한 요리를 직접 만들어 주겠다고 나섰다.
처음에는 이를 반기던 김정환은 혼자서 두 아이를 돌볼 처지가 되자 "내가 요리를 하겠다"고 말했고,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고 있던 소유진은 "맞다. 요리가 더 쉽다"며 "그래서 우리 남편이 그렇게 요리를?"이라며 의미심장하게 말해 웃음을 안겼다.(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캡처)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슈돌’ 제이쓴 부모님 “너만 애 키워? 유난 떨기는” 일침
- “멋지다 연진아” 임지연, 매혹적인 비주얼 [스타화보]
- ‘더 글로리’ 최혜정은 가슴 수술한 글래머→차주영 “살 붙은 채 유지”(얼루어)
- ‘김태희♥’ 비, 두 딸 이어 쌍둥이 子 임신 설렘 “황금 잉어 두 마리”(시즌비시즌)
- 송가인 “父, 딸 잘됐는데 손가락 굳어 농사만” 시니어 모델에 부러움(복덩이들고)
- 최진실 딸 최준희, 70kg→54kg 속옷사진 비교‥튼살까지 뚜렷
- 김유정, 살 너무 많이 빠졌나…그림 같은 쇄골 미인 깜짝
- 파트2에 온 걸 환영해 ‘더 글로리’ 떡밥 회수 예고[TV와치]
- ‘장동건♥’ 고소영, 145억 최고가 아파트 이웃 센스 자랑…설 선물 받았네
- 안정환 반대 있었다? 子 리환, 카네기홀 최연소 트럼펫 연주 비하인드(연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