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이 알려주는 신부 웨딩드레스 칭찬하는 법
윤상진 기자 2023. 1. 21. 03:02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밤 10시
TV조선은 23일 오후 10시 ‘조선의 사랑꾼’을 방송한다. 이날 설 특집 방송에서는 박수홍, 김다예 부부의 웨딩드레스 투어 현장이 공개된다.
웨딩드레스는 수많은 예비 신부가 갈망하는 것. 아내에게 아름다운 웨딩드레스를 입혀주고 싶은 박수홍은 아내와 함께 설레는 마음으로 드레스 투어에 나선다. 아내를 위해 최선을 다해 반응해주고 싶은 박수홍은 아내를 위한 ‘리액션’까지 연습한다. 인터넷에서 ‘웨딩드레스 리액션’을 검색하는가 하면, 촬영장에서 탄성이 터져 나올 정도의 애정 어린 말까지 준비했다. 이른바 ‘사랑꾼 라이벌’ 최성국을 긴장하게 만들 정도였다.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들이 알아두면 유용한(?) 박수홍의 웨딩드레스 리액션이 이날 설 특집 ‘조선의 사랑꾼’에서 공개된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새로운 주인공이 찾아온다. 개그맨 이용식과, 아빠의 넘치는 사랑으로 결혼을 못 하고 있다며 ‘조선의 사랑꾼’을 찾은 딸 이수민이다. 딸은 남자 친구의 존재를 당당하게 말하고 싶지만, 이용식은 딸의 남자 친구를 만날 준비가 아직 안 되어 있는 상황. 이날 방송에선 촬영 도중 딸을 데리러 온 남자 친구의 깜짝 방문으로 당황하는 이용식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딸 이수민과 남자 친구는 2년 동안 교제했지만, 아버지 이용식과 남자 친구가 제대로 만나거나 인사한 적도 없다. 과연 딸 이수민의 남자 친구는 정식으로 이용식과 만날 수 있을지, 그 긴장되는 현장이 방송에서 공개된다.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조선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사망한 父, 열달 냉동고 보관”…40대 결국 자수
- “맛있는 민물게장, 일본인에게만 파나!”
- 졸음운전 하다 공사 작업자 숨지게 했는데...1심서 집행유예 나온 이유
- “폭탄가방 숨겨져있다”…‘킨텍스 폭파 예고’ 글 올린 10대 자수
- 민주당, ‘김건희 국정농단 규탄’ 장외집회…與 “이재명 방탄 집회”
- 제2연평해전 유족, 북 러시아 파병 규탄
- 유효기간 5개월 지난 백신 접종한 의사...법원 “3개월 자격정지 과도”
- 엔비디아, 8일부터 다우지수 편입…인텔 25년 만에 제외
- 美, 중동에 B-52 전략폭격기 등 추가 배치
- 필라테스 강사 출신 방송인 양정원, 사기 혐의 피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