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28일 미니 5집 쇼케이스…전세계 중계

조연경 기자 2023. 1. 20. 23: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 발매를 기념해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20일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TOMORROW X TOGETHER '이름의 장: TEMPTATION' 발매 기념 컴백 쇼케이스' 개최를 재확인했다.

컴백 이튿날인 28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컴백 쇼케이스는 위버스 라이브와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 네이버 NOW., 라인 뮤직 등을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된다.

위버스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에서는 팬들이 보다 편리하게 시청할 수 있도록 영어, 일본어, 중국어(간체), 중국어(번체), 스페인어, 인도네시아어, 베트남어, 태국어 등 총 8개 언어의 자막이 제공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타이틀곡 'Sugar Rush Ride'를 비롯해 최초로 선보이는 미니 5집 수록곡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무대로 컴백 쇼케이스를 가득 채운다. 이들은 또한, 신보에 관련된 이야기 등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며 팬들에게 설렘 가득한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오는 27일 오후 2시 전 세계에 동시 공개되는 '이름의 장: TEMPTATION'은 눈앞의 자유와 유희라는 '유혹'에 맞닥뜨려 흔들리는 청춘의 모습을 담았다. 이 앨범은 지난 9일 기준 156만 장의 선주문량으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자체 최다 선주문량 기록을 경신하며 글로벌 열풍을 예고하고 있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