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갑부’ 맞춤형 가발 제작 CEO, 연 매출 20억 원 달성 비법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맞춤형 가발 제작으로 MZ세대를 사로잡은 갑부 사연이 공개된다.
오는 21일 방송하는 채널A '서민갑부'에서는 맞춤형 가발 제작으로 연 매출 20억 원을 달성한 가발 스타일리스트 김수아 씨의 이야기를 소개한다.
이렇듯 가발에 진심이 될 수밖에 없었던 그의 사연에는 바로 남동생이 있다.
일반 손님뿐만 아니라 항암 환자를 위한 가발을 연구 중이라는 남다른 신념을 가진 갑부 수아 씨의 이야기는 1월 21일 오후 7시 50분 채널A '서민갑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맞춤형 가발 제작으로 MZ세대를 사로잡은 갑부 사연이 공개된다.
오는 21일 방송하는 채널A ‘서민갑부’에서는 맞춤형 가발 제작으로 연 매출 20억 원을 달성한 가발 스타일리스트 김수아 씨의 이야기를 소개한다.
경기도 부천시 번화가에 위치한 수아 씨의 가게는 가발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핫플레이스다. 패션피플들의 최신 유행 트렌드를 가발로 디자인해내고 있는 수아 씨.
시스루 파마, 셰도 파마, 애즈 파마, 가일 파마 등 요즘 MZ세대들이 원하는 스타일은 전부 다 가능하다고.
또, 인모가발은 모(毛) 질이 각기 다른 여러 사람의 모발로 만들어져 어두운 염색으로 가공되어 나오는 것이 일반적인데, 이런 이유로 지금껏 탈모인들에겐 밝은으로의 염색은 꿈도 못 꿀 일이었다.
하지만 수아 씨는 집념으로 인도네시아에 있는 직영공장을 여러 차례 드나들며 연구해 염색법을 찾아냈다고. 이에 수아 씨의 가게에는 멋 부림을 만끽해 보겠다는 손님들로 예약이 줄을 서고 있다.
이뿐 아니라, 손님들이 수아 씨의 가발을 찾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무 약품 고정식’에 있다. 본인의 머리를 밀고 접착제를 붙여 가발을 고정하는 기존의 방식과 달리, 남아있는 본인의 머리카락을 사수하며 무 약품으로 두피에도 자극이 적은 링 고정식은 요즘 MZ세대 손님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것.
여기에 그는 가발용 숱가위 개발부터 연령대별 선호 모(毛) 양 평준화까지 하며 가발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 중이라는데.
이렇듯 가발에 진심이 될 수밖에 없었던 그의 사연에는 바로 남동생이 있다. 그는 탈모로 인해 거울 없는 캄캄한 방에서 우울증을 앓고 있던 남동생을 보며 가발 디자이너 직업을 운명으로 받아들이기로 했다고.
최근에는 세상을 떠난 항암 환자였던 본인의 오래된 손님을 떠올리며 가발 연구를 위해 삭발까지 결심했다는데.
일반 손님뿐만 아니라 항암 환자를 위한 가발을 연구 중이라는 남다른 신념을 가진 갑부 수아 씨의 이야기는 1월 21일 오후 7시 50분 채널A ‘서민갑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설하윤, 운동복 입었는데 섹시美 폭발…멋지고 아름다워[똑똑SNS] - MK스포츠
- 흑발한 에스파 닝닝, 골반 옆트임 패션 자랑 [똑똑SNS] - MK스포츠
- 라비, ‘병역법 위반’ 적발 경우 5년 이하 징역·재복무 할수도 (연중플러스)[MK★TV픽] - MK스포츠
- 윤은혜 간증 영상 ‘화제’…종교 활동 둘러싼 갑론을박 [MK★이슈] - MK스포츠
- 오지환 역대 유격수 최고액 사인, 윈-윈 계약으로 평가받는 이유 - MK스포츠
- “필리핀서 마약” 고백은 사실…김나정, 필로폰 양성 반응 [MK★이슈] - MK스포츠
- 발인 엄수된 ‘우결’ 스타 故 송재림…39세 나이에 남긴 유작 ‘폭락’ - MK스포츠
- “지혜롭게 해결할 것”…어도어, 뉴진스 내용증명 받았다[전문] - MK스포츠
- 부상 여파 SON, 믿을맨은 LEE…‘2골 1도움 쾅!’ 미친 활약 이강인, 3차 예선 첫 골 정조준 - MK스포
- 대만에 발목잡힌 류중일호, 쿠바 모이넬로 넘고 반등할까 [프리미어12 프리뷰]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