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 ‘여장’ 김우석에 납치범 ‘화들짝’, “누굴 기대한 거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우석이 여장을 하고 보쌈꾼 소굴에 잠입했다.
1월 20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에서 소랑(박주현)은 이헌(김영대)과 다시 만났다.
MBC 금토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은 7년 전 세자빈을 잃고 금혼령을 내린 왕 이헌 앞에 죽은 세자빈으로 빙의할 수 있다는 혼인 사기꾼 소랑이 나타나 벌이는 센세이셔널 궁궐 사기극이다.
MBC 금토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 9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우석이 여장을 하고 보쌈꾼 소굴에 잠입했다.
1월 20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에서 소랑(박주현)은 이헌(김영대)과 다시 만났다.
소랑을 부른 이헌은 만나자마자 끌어안고 입을 맞췄다. 소랑은 눈물 흘리며 “저를 다시 찾지 않을 줄 알았습니다”라고 말했다. 이헌은 “너의 말은 거짓이나 마음은 진심인 걸 다 안다. 살아있어줘서 고맙다”라며 끌어안았다.
한편, 이신원(김우석)은 화윤(조수민)이 납치될까봐 걱정했다. 간택 때 뛰어난 능력을 보이면서 예현선(송지우)일가의 눈에 띈 탓이었다.
이신원은 “보쌈꾼들이 풀려나면 아가씨를 납치할 수 있습니다”라며 염려했다. 그러자 화윤은 놀라지도 않고 “그럼 저를 구해주시면 되잖습니까”라고 말했다.
그날밤, 화윤의 아버지가 나간 사이 집에 보쌈꾼들이 들어와 화윤을 납치했다. 소굴로 끌고간 보쌈꾼들이 화윤을 덮었던 천을 들었지만, 고개를 든 사람은 이신원이었다.
이신원은 금세 찾아온 관군과 함께 보쌈꾼들을 잡았다. 화윤의 말에서 계책을 얻은 이신원은 화윤인 척 머리를 풀고 옷을 바꿔입고 있던 것이었다.
시청자들은 여장한 이신원의 모습에 크게 웃었다. “아니 무게부터 달랐을 텐데 크크”, “신원이 이쁘다”, “신원이 멋있다”등의 반응이었다.
MBC 금토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은 7년 전 세자빈을 잃고 금혼령을 내린 왕 이헌 앞에 죽은 세자빈으로 빙의할 수 있다는 혼인 사기꾼 소랑이 나타나 벌이는 센세이셔널 궁궐 사기극이다.
극 중 박주현과 김영대, 김우석은 각각 궁합쟁이 소랑, 왕 이헌, 의금부 도사 이신원 역을 맡아 궁궐에서 벌어지는 유쾌하면서도 풋풋한 로맨스를 그려낸다. 여기에 양동근, 박선영, 최덕문, 김민주 등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대거 출격, 극의 몰입감과 함께 스토리를 한층 더 풍성하게 만들어 갈 예정이다.
MBC 금토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 9시 50분에 방송된다.
iMBC 김민정 | 화면캡쳐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내가 라비 공익 보내줬어"…자랑하고 다닌 병역 브로커 [종합]
- '뒷광고' 강민경, 이번엔 '열정페이'…곱창밴드보다 못한 직원 대우 [종합]
- "계단서 굴러 뇌출혈"…유명 배우 '충격 사망 비보'
- 이승기 이어 이선희…후크엔터 권진영, 또 패악질? [종합]
- "의사한테 다리 벌려?"…윤종현, 아내 이지연 성희롱한 친구 방관(당결안)
- '삭발대상' 이승기, 연민의 박수갈채…"권리 찾을 것" [종합]
- "아이유 짜증나→이상형" 이종석, 불화설+과거 발언 재조명 [종합]
- "구조물 사고"…NCT 쟈니·재현·정우, 부상 입어 병원行 [전문]
- "쓰레기 취급"…이범수 '교수 갑질' 논란 '발칵'
- 박유천·휘성→리지·비아이, 제 맘대로 보답해버리기 [2022총결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