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美쳤다"..최시원→뉴진스 닮은 꼴 '동거男女' 등장! 배수진도 합류 [종합]

김수형 2023. 1. 20. 22: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혼말고 동거'에서 최시원, 뉴진스 닮은 비주얼 커플들이 등장, 배수진도 남자친구와 함께 출연했다.

20일 채널 A '결혼말고 동거'가 첫방송됐다.

  알고보니 배동성 딸이자 방송인인 배수진이 남자친구 배성우와 함께 동거 중인 모습.

한편, 채널 A '결혼말고 동거'는 요즘 커플들이 선택한 사랑의 형태 '동거(同居)'에 대한 실제 커플들의 24시간 밀착 동거일지로,  어디서도 볼 수 없던 리얼한 동거 스토리와 함께 사는 남녀들의 솔직 과감한 이야기들 담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결혼말고 동거’에서 최시원, 뉴진스 닮은 비주얼 커플들이 등장, 배수진도 남자친구와 함께 출연했다. 

20일 채널 A ‘결혼말고 동거’가 첫방송됐다.

이날 동거 관찰 러브스토리가 시작인 가운데 한혜진은 “굉장히 위험하고 아찔해, 사실 내심 걱정도 많이 든다”며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그러면서 “동거에 대해 긍정적, 빨리하고 싶다, 동거를 하는게 나쁘다, 좋다가 아니라 결혼을 끝까지 유지하면 좋지만 행복하게 영원히 가는 것이 중요, 시스템 중요하지 않다”고 했다.

첫번째 동거남녀부터 만나봤다. 한 침대에서 함께 일어난 커플. 이어 동거남은 “오빠 씻을게”라며 달달해보였다. 한혜진은 “시작이 침대다”며 흥미로워했다. 38세라는 동거남 김한규.  연대 출신으로 서울대 대학원 행정학 공부, 현재 문화 비지니스 일로  골프관련 스타트업을 하고 이싿고 했다. 아이키는 “슈퍼주니어 최시원 닮았다”고 말했다. 올해 30세인 동거녀 안주연은 외국계 기업 품질관리 팀 근무 중이라고 했다.

두 사람은 “동거한지 1년 2개월째, 2021년 8월에 소개팅으로 처음 만났다”면서 “마침 재택한다는 핑계로 자연스럽게 집 데이트가 늘어갔고 항상 함께 있게 됐다 이럴 바에 그냥 합치자 생각했다”며 사귄지 연애 3개월 만에 동거를 시작했다고 했다.특히 동거남은 “소개할 때 여자친구를 아내라고 한다 주7일 눈 떴는데 옆에 있으면 와이프”라고 대답, 동거녀도 “연애와 결혼에 중간이 동거”라 답했다.

계속해서 동거 모니터가 그려졌다. 결혼 5년차 커플이 방문한 모습. 동거남은 “우리 집에 간다는 느낌 있다”며 달달, 행복의 최고점을 달리는 모습에 한혜진은 “제 집은 저런 느낌 1도 없다”고 해 웃음 지었다.

두 번째 동거커플이 그려졌다. 올해 31세라는 사연남은 “런던대 경역학과 출신, S그룹 마케팅과 직장인이다”고 말했다. 사연녀는 프리랜서 모델로 활동 중. 고등학교 자퇴 후 검정고시를 봤다는 동거녀는 “한국예종 시나리오 전공 수석입학해, 조기졸업까지 했다”면서 “지금 모델일 하지만 시나리오 작가가 되고 싶다”고 했다.

패널들은 비주얼 커플 등장에 모두 깜짝, 특히 사연녀에 대해 “뉴진스인 줄 알았다”며 놀랐다. 두 사람은 함께 식사하며 동거에 대해 얘기했다. 사연녀는 동거를 하고 싶지만 사연남은 고민 중인 모습. 그러면서 “가족이 있기 때문, 시선이 좋지 않다”고 했다.이에 사연녀는 “우리 어차피 결혼할 거 아니냐”면서 “20대 때 결혼하고 싶어,결혼하기 전 24시간 살아보는게 파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필수 조건이라고 했다.

세번째 동거커플이 그려졌다. 아이가 있는 집이었다.  알고보니 배동성 딸이자 방송인인 배수진이 남자친구 배성우와 함께 동거 중인 모습. 올해 28세라는 배수진은 “유튜버와 육아, 방송일 도 계속 하고 있다”며 “최근 방송 때문에 상처받아, 여기 출연도 힘들었다”꼬 했다. 그는 “생각머리 없다는 악플이 많다, 고민 100번했다”며 “남자친구와 함께 나오니 진짜 내 모습 보여줄 수 있지 않을까 결심했다”며 출연 이유를 전했다.

한편, 채널 A ‘결혼말고 동거’는 요즘 커플들이 선택한 사랑의 형태 ‘동거(同居)’에 대한 실제 커플들의 24시간 밀착 동거일지로,  어디서도 볼 수 없던 리얼한 동거 스토리와 함께 사는 남녀들의 솔직 과감한 이야기들 담았다. 금요일 오후 8시 방송.

 /ssu08185@osen.co.kr

[사진] ‘결혼말고 동거’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