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진 “코인으로 많은 돈 잃고 아내에게 경제권 뺏겨”(결혼 말고 동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용진이 아내에게 경제권을 넘겨주게 된 이유를 공개했다.
1월 20일 방송된 채널A '결혼 말고 동거'에서는 실제 커플들의 동거 생활이 공개 됐다.
생활비라는 현실적인 문제가 나오자 한혜진은 이용진 부부의 경제권은 누가 갖고 있냐고 물었다.
기혼인 아이키는 "결혼을 하면 적금과 저축이 같이 하는 개념으로 드는 경우가 있다. 부부의 재산이니까. 동거는 같이 돈을 모으기가 애매해서 생활비에 너무 집중하지 않을까"라고 설명했고, 이용진도 공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이용진이 아내에게 경제권을 넘겨주게 된 이유를 공개했다.
1월 20일 방송된 채널A ‘결혼 말고 동거’에서는 실제 커플들의 동거 생활이 공개 됐다.
동거 1년 2개월째인 골프 관련 스타트업 CEO와 외국계 기업 회사원 커플은 집에 올 손님을 맞이할 준비를 했다.
동거녀는 회를 주문하기로 했고, 생활비가 부족한 것을 확인했다. 두 사람은 생활비로 동거남이 100만 원, 동거녀가 70만 원을 부담했고 같이 생활하는데 드는 돈을 생활비에서 지출했다.
생활비라는 현실적인 문제가 나오자 한혜진은 이용진 부부의 경제권은 누가 갖고 있냐고 물었다. 이용진은 “예전에 투자 잘못해서 코인 많이 잃어서 (경제권을) 뺏기고, 아내한테 버는 대로 다 갖다 바쳤다. 지금도 그렇다. 갑자기 급등 차트가 보이면 집어넣으려고 하지 않나”라고 말했다.
한혜진은 “안 되겠다. 아내 분이 (관리를) 해야겠다”라며 “저는 경제권 못 준다. 죽어도 안 줄 거다”라고 답했다.
이수혁은 “상대방이 금융 전문가라면. 돈이 미친 듯이 불어나면?”이라고 물었다. 한혜진은 고민 끝에 “이렇게 나오니까 줘야 할 것 같다”라고 태세를 전환했다.
기혼인 아이키는 “결혼을 하면 적금과 저축이 같이 하는 개념으로 드는 경우가 있다. 부부의 재산이니까. 동거는 같이 돈을 모으기가 애매해서 생활비에 너무 집중하지 않을까”라고 설명했고, 이용진도 공감했다.
(사진=채널A ‘결혼 말고 동거’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가인 “父, 딸 잘됐는데 손가락 굳어 농사만” 시니어 모델에 부러움(복덩이들고)
- 최진실 딸 최준희, 70kg→54kg 속옷사진 비교‥튼살까지 뚜렷
- 파트2에 온 걸 환영해 ‘더 글로리’ 떡밥 회수 예고[TV와치]
- 김유정, 살 너무 많이 빠졌나…그림 같은 쇄골 미인 깜짝
- 이경규 “양심 냉장고 장애인 부부, PD가 미쳤구나 생각” (라스)
- 강아랑 기상캐스터, 억대 슈퍼카 인증한 재력 여전‥♥수의사와 럭셔리 결혼식(연중)
- 민혜연→이하정, 남편-前여친 축의금 논쟁 반응은?(미쓰와이프)
- 이하늬 “비키니 처음 입고 조롱거리” 유교걸 굴욕 사진 공개(유퀴즈)[결정적장면]
- ‘라스’ 이경규 옆 모자이크男, 조형기였네…음주 사망 사고 여파
- 모델 활동 재시, 父 이동국이 제기한 포토샵 논란? 성숙 분위기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