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소연♥송재희, 20일 득녀.. 결혼 6년 만에 난임 극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재희, 지소연 부부가 결혼 6년 만에 난임을 극복하고 득녀에 성공했다.
20일 송재희는 자신의 채널에 "뽁뽁아 반가워:) 하나님 감사합니다. 애써주신 백수진 원장님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지난 2017년 결혼한 지소연, 송재희 부부는 그동안 난임으로 힘든 시기를 보냈다.
소속사 한아름컴퍼니도 "오늘(20일) 오후 송재희, 지소연 부부가 득녀했다"라며 "임신부터 출산까지 응원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배우 송재희, 지소연 부부가 결혼 6년 만에 난임을 극복하고 득녀에 성공했다.
20일 송재희는 자신의 채널에 “뽁뽁아 반가워:) 하나님 감사합니다. 애써주신 백수진 원장님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갓 태어난 딸 뽁뽁이(태명)의 발이 담겨있다. 발만 빼꼼 드러낸 모습에 네티즌들은 “축하드려요” “예쁜 아기” 등 축하의 글을 남겼다.
지난 2017년 결혼한 지소연, 송재희 부부는 그동안 난임으로 힘든 시기를 보냈다. 지난해 8월 임신 소식을 전하고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현재 산모와 아기는 모두 건강한 상태로 알려졌다.
소속사 한아름컴퍼니도 “오늘(20일) 오후 송재희, 지소연 부부가 득녀했다”라며 “임신부터 출산까지 응원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밝혔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와이스 모모, 허리라인 드러낸 과감한 의상.. 알고 보니 카라 박규리도?
- '더 글로리' 차주영 "가해자 최혜정은 가슴 수술한 글래머 캐릭터.. 따로 관리 안 해"
- 손나은, 명불허전 레깅스 여신.. 이러다 또 레깅스 품절 대란 나겠네
- "멋지다 연진아" 임지연, 가위들고 핏빛 입술…섬뜩한 카리스마
- 고현정, 숏컷 깜짝 변신 "아름다운 여자란 속이 조용하고 심심함도 있는.."
- '성균관대 만학도' 구혜선, 화려한 4점대 학점 자랑.. 에타 인증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