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균 VS 김홍파 ‘웃어도 웃는 게 아니다’ 기싸움 활활 (법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건강하신 모습, 보기 좋습니다."
SBS 금토드라마 '법쩐' 이선균과 김홍파가 결이 다른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차가운 공기마저 제압하는 교도소 기싸움을 벌인다.
이와 관련해 20일 밤 10시 방송되는 '법쩐' 5회에서는 이선균과 김홍파가 교소소 안에서 독대를 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그런가하면 이선균과 김홍파는 리허설에서부터 전혀 다른 결과 색의 눈빛과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분위기를 제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금토드라마 ‘법쩐’ 이선균과 김홍파가 결이 다른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차가운 공기마저 제압하는 교도소 기싸움을 벌인다.
‘법쩐’(극본 김원석/연출 이원태/제작 레드나인 픽쳐스)은 ‘법’과 ‘쩐’의 카르텔에 맞서 싸우는 ‘돈 장사꾼’ 은용과 ‘법률 기술자’ 준경의 통쾌한 복수극.
짜릿한 액션 시퀀스와 숨 막히는 심리전, 예측 불가 전개로 서스펜스 복수극의 진수를 선사하며 지난 4회 시청률 12.2%를 기록, 종전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이는 전 채널 포함 동시간대 시청률 1위 기록일 뿐 아니라 주간 미니시리즈 전체 1위로, 작품성과 화제성은 물론 시청률까지 모두 잡는 행보를 이어 가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은용(이선균)은 명인주(김홍파) 회장이 혹할 만한 미끼를 정확히 간파, 특허권에 대한 횡령 및 배임 혐의로 긴급 체포하는데 성공해 쾌감을 일으켰다.
정의를 바로 세우기 위한 은용과 박준경(문채원), 장태춘(강유석)의 반전에 반전을 거듭한 복수 행보와 가진 것을 지켜내기 위한 황기석(박훈), 명회장(김홍파)의 반격에 반격이 꼬리를 물며 짜릿한 스릴을 안겼다.
이와 관련해 20일 밤 10시 방송되는 ‘법쩐’ 5회에서는 이선균과 김홍파가 교소소 안에서 독대를 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극중 은용이 자신의 손으로 직접 붙잡은 명회장의 면회를 간 장면. 위풍당당한 걸음으로 특별 면회실에 들어선 은용은 여유로운 얼굴로 명회장을 향해 깍듯한 인사를 건네고, 명회장은 치미는 분노를 애써 누르며 은용의 안부를 묻는다.
두 사람이 보이지 않는 기싸움을 벌이며 팽팽한 탐색전을 이어가는 가운데, 은용은 주머니에서 무언가를 꺼내 손에 쥐고 흔들며 명회장을 자극한다.
이를 본 명회장이 당황하며 얼굴 표정을 싹 바꾸는 모습으로 일순 분위기를 얼어붙게 하는 것. 은용은 또 어떤 패를 꺼내 들어 명회장의 속을 뒤집은 것인지, 은용이 모두와 힘을 합쳐 아직은 미결수 신분인 명회장을 구속 시키는데 성공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그런가하면 이선균과 김홍파는 리허설에서부터 전혀 다른 결과 색의 눈빛과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분위기를 제압했다. 이어 본격적인 촬영과 동시에 두 사람의 폐부를 찌르는 촌철살인 대사가 핑퐁처럼 오가며 몰입도를 높였던 터. 첨예하게 맞선 두 사람의 팽팽한 신경전이 작품을 얼마나 더 흥미진진하게 만들지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제작진은 “두 사람 모두 말이 필요 없는 베테랑들답게 순식간에 역할과 상황에 몰입하는 집중력으로 현장 분위기를 쥐락펴락했다”며 “은용이 적의 숨통을 끝까지 조이는데 성공할지, 명회장과 황기석이 과연 이대로 당하고만 있을 것인지 흥미진진한 복수전을 계속해서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SBS 금토드라마 ‘법쩐’ 5회는 20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레드나인 픽쳐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라 박규리, 파격 망사 바디 수트 패션…“옷 좀 여며줘" [DA★]
- 영하 20도 속 ‘역대급 엉망진창 팀워크’ 무슨 일? (1박 2일)
- “손흥민 쇠퇴기 돌입…볼터치도 EPL 수준 이하” 주장 제기
- 추신수, 텍사스 저택 공개 “계약금 받고 1200평 집 먼저 계약” (‘옥문아’) [TV체크]
- 빅마마 이영현, 깜짝 근황 “5월 출산 예정”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