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ah!(우아!), 짜릿한 ‘롤러코스터’→상큼 비주얼 (뮤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Z세대 아이콘' woo!ah!(우아!)가 '뮤직뱅크'를 '우아'한 매력으로 가득 채웠다.
woo!ah!(우아!)는 20일 오후 방송된 KBS2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 네 번째 싱글 'Pit-a-Pat(핏어팻)'의 타이틀곡 'Rollercoaster(롤러코스터)'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woo!ah!(우아!)는 20일 오후 방송된 KBS2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 네 번째 싱글 'Pit-a-Pat(핏어팻)'의 타이틀곡 'Rollercoaster(롤러코스터)'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날 woo!ah!(우아!)는 그레이 계열의 스쿨룩 콘셉트 의상을 입고 톡톡 튀는 매력으로 'Rollercoaster' 무대를 채웠다. 여기에 상큼한 비주얼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한 번에 사로잡았다.
'Rollercoaster'는 고백하고 싶은 짜릿하면서도 설레는 마음을 롤러코스터로 비유한 곡. 펑키한 베이스 신스 리프가 돋보이는 노래로 woo!ah!(우아!)의 청순한 분위기와 어우러져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Mnet '스트릿 맨 파이터'에 출연한 크루 원밀리언이 안무 창작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이와 함께 그룹 트와이스의 히트곡 메이커 이우민이 작곡과 편곡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woo!ah!(우아!) 이외에도 cignature(시그니처), H1-KEY(하이키), HEEO(히오), MONSTA X(몬스타엑스), SF9, 뉴진스(NewJeans), 아스트로 문빈&산하, 박현서, 아일리원(ILY:1), 에스페로, 이지영, 이층버스, 프림로즈(PRIMROSE) 등이 출연했다.
[사진=KBS2 '뮤직뱅크' 방송 화면 캡처]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라 박규리, 파격 망사 바디 수트 패션…“옷 좀 여며줘" [DA★]
- 나영희·신디, 방송 최초 동반출연 “쌍둥이 같다” (편스토랑)
- “손흥민 쇠퇴기 돌입…볼터치도 EPL 수준 이하” 주장 제기
- 추신수, 텍사스 저택 공개 “계약금 받고 1200평 집 먼저 계약” (‘옥문아’) [TV체크]
- 빅마마 이영현, 깜짝 근황 “5월 출산 예정”
- 박신혜 사망 안타까워, 심폐소생술 진행했지만 결국…파격 엔딩 (지옥판사)[TV종합]
- 김영철 “현 20억대 아파트, 김생민 덕에 싸게 매매…내게 은인” [종합]
- 구역질 나는 계모, 7살 아들 살해 후 방송 출연까지…충격 (용형사4)[TV종합]
- 노윤서, 명문대 미대 출신 맞아? 현장 발칵 뒤집혀 (런닝맨)
- 이영자 결혼 선언, 신랑 정체가 깜짝…재력 자랑까지 (진심누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