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에 뭐 보지?', 안방 1열 사수 '2023 설 특선 영화 라인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1일부터 시작되는 올 설 연휴, 각 방송사에서 안방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설 특선 영화들을 준비했다.
23일 월요일 오후 9시에는 배우 여진구와 조이현이 무전기를 통해 1999년과 2022년을 뛰어넘으며 사랑과 우정을 전하는 설 특선영화 '동감'이 방송한다.
다양한 장르의 라인업이 즐비한 설 특선 영화로 안방 1열에서 가족들과 즐거운 설 연휴를 즐겨보자.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이현지 기자) 21일부터 시작되는 올 설 연휴, 각 방송사에서 안방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설 특선 영화들을 준비했다. 이에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라인업을 소개한다.
▷ KBS1TV·2TV
KBS 1TV에서는 21일 토요일 오후 11시 30분부터 '도굴'이 방송된다. 배우 이제훈이 타고난 천재 도굴꾼 강동구 역을 맡아 전국의 전문가들과 함께 서울 한복판에서 유물을 파헤치며 판을 벌이는 범죄오락영화다.
24일 화요일 오후 10시 30분에는 '세 자매'가 방송된다. 서로 다른 성향을 가진 세 자매를 연기하며 꼬인 기억의 매듭을 풀어나가는 모습을 그린다. 문소리, 김선영, 장윤주가 주연을 맡았다.
KBS 2TV에서는 20일 금요일 오후 11시 30분부터 '양자물리학'이 전파를 탄다. 정의로운 클럽 사장 이찬우(박해수 분)가 유명 연예인의 마약 사건에 검찰, 정치계가 연결된 사실을 알고 업계 에이스들과 함께 대한민국의 썩은 권력에게 일침을 날리는 대리만족 범죄오락극으로 배우 박해수가 주연을 맡았다.
23일 월요일 오후 9시에는 배우 여진구와 조이현이 무전기를 통해 1999년과 2022년을 뛰어넘으며 사랑과 우정을 전하는 설 특선영화 '동감'이 방송한다.
▷ SBS
SBS에서는 21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부터 '범죄도시'가 방송된다. '범죄도시'는 2004년 서울. 하얼빈에서 넘어와 단숨에 기존 조직들을 장악하고 강력한 국내 조직들까지 위협하며 범죄집단 최강자로 급부상한 '장첸(윤계상 분)'과 그 일당을 잡기 위해 오직 맨손으로 도시의 평화를 유지해 온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 분)'와 강력반의 통쾌하고 살벌한 '조폭소탕작전'을 그린다.
23일 일요일 오후 11시 5분에 방송에는 '범죄도시2'가 방송된다. '범죄도시2'는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와 금천서 강력반이 베트남 일대를 장악한 최강 빌런 '강해상'(손석구)을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다.
24일 화요일 오후 8시 20분부터는 '육사오'가 방송된다. '육사오'는 바람을 타고 군사분계선을 넘어가버린 57억 1등 로또를 둘러싼 남북 군인들간의 코믹 접선극으로 고경표, 이이경, 음문석 등이 출연한다.
24일 화요일 오전 10시에는 류승룡, 오나라, 김희원 주연의 '장르만 로맨스'가 방송된다. '장르만 로맨스'는 평범하지 않은 로맨스로 얽힌 이들과 만나 일도 인생도 꼬여가는 베스트셀러 작가의 버라이어티한 사생활을 그린 영화다.
▷ MBC
MBC에서는 23일 월요일 밤 11시 20분부터 '특송'이 방송된다. '특송'은 성공률 100%의 특송 전문 드라이버 '은하'가 예기치 못한 배송사고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추격전을 그린 범죄 오락 액션 영화다. 박소담, 송새벽, 김의성 등이 출연한다.
'인생은 아름다워'는 24일 화요일 저녁 8시부터 전파를 탄다. '인생은 아름다워'는 시한부 판정을 받은 뒤 자신의 생일선물로 첫사랑을 찾아 달라는 황당한 요구를 한 아내와 함께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는 남편의 사연을 그린 국내 최초 주크박스 뮤지컬 영화로 류승룡, 염정아가 주연을 맡았다.
다양한 장르의 라인업이 즐비한 설 특선 영화로 안방 1열에서 가족들과 즐거운 설 연휴를 즐겨보자.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