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김신록, '재벌집 딸' 예능 첫 출격…"왜 아무도 안 나와" 호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신록이 '런닝맨'에 뜬다.
김신록은 22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으로 예능에 첫 출격한다.
김신록의 출연에 '런닝맨' 멤버들은 슈트, 원피스를 차려 입고 멋을 낸다.
김신록의 압도적 매력에 놀란 '런닝맨' 멤버들은 "초특급 게스트"라고 얼어붙었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김신록이 '런닝맨'에 뜬다.
김신록은 22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으로 예능에 첫 출격한다.
김신록의 출연에 '런닝맨' 멤버들은 슈트, 원피스를 차려 입고 멋을 낸다. 마지막에 등장한 김신록은 "왜 아무도 마중을 안 나와?"라고 호통을 치는가 하면 "흥을 올려야겠어!"라고 독보적인 연기력으로 기선 제압에 나선다.
김신록의 압도적 매력에 놀란 '런닝맨' 멤버들은 "초특급 게스트"라고 얼어붙었다는 후문이다.
김신록은 서울대 출신임을 밝히고, '런닝맨' 멤버들은 "우리랑 다르다", "격조와 여유가 있다"라고 감탄한다.
반면 김신록은 퀴즈 미션에서 울상을 지으며 "나 못하겠어"라고 손사래를 치는가 하면, 뜻밖의 오답으로 의외의 귀여움을 뽐내면서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해 기대가 커진다.
'런닝맨'은 22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음주 시신 유기' 조형기, 방송 퇴출 사실이었다…자료화면 모자이크 '흔적 지우기'[이슈S] - SPOTV
- "'유퀴즈' 돈이 되나?" 회장님 떴다…이성민 "20대 달방 생활…배고프고 서러워 울어" - SPOTV NEWS
- '미키17' 로버트 패틴슨 "봉준호 새 영화 완전 미쳤다…이전에 해본 적 없는 작업" - SPOTV NEWS
- "박은빈·이종석보다 비싸다니" '솔로지옥2' 커플, 고가 팬미팅 논란[종합] - SPOTV NEWS
- "나의 색깔은 로맨틱" 윤정희, 낭만의 은막 여왕, 하늘의 별로…79세로 별세[종합]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