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재희♥지소연, 난임 극복하고 오늘(20일) 득녀 “산모·아기 모두 건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재희, 지소연 부부가 첫 딸을 품에 안았다.
송재희는 1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뽁뽁아 반가워. 하나님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갓 태어난 딸의 발 사진을 공개했다.
송재희 소속사 한아름컴퍼니에 따르면 지소연은 이날 딸을 출산했다.
송재희 지소연 부부는 지난 2017년 결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배우 송재희, 지소연 부부가 첫 딸을 품에 안았다.
송재희는 1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뽁뽁아 반가워. 하나님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갓 태어난 딸의 발 사진을 공개했다.
송재희 소속사 한아름컴퍼니에 따르면 지소연은 이날 딸을 출산했다. 산모와 아기는 건강한 상태다.
송재희 지소연 부부는 지난 2017년 결혼했다. 부부는 2021년 12월 방송된 채널A 예능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 출연해 난임을 고백했다.
방송 이후 많은 사람의 응원을 받았던 부부는 지난해 8월 결혼 5년만에 임신 소식을 전했다. 소연은 “두렵고 힘들고 어려웠던 시간이 어느샌가 덤덤하고 평범한 일상이 된 우리에게 아기천사가 와줬다. 한 우주가 내 속에 들어온 것 같은 기분이었다. 얼마나 소중한 존재인지 얼마나 감사한 순간인지 말과 글로 다 표현할 수 없을 만큼 감사하다. 아기 천사를 기다리시는 분들에게 이 소식이 희망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송재희, 지소연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가인 “父, 딸 잘됐는데 손가락 굳어 농사만” 시니어 모델에 부러움(복덩이들고)
- 최진실 딸 최준희, 70kg→54kg 속옷사진 비교‥튼살까지 뚜렷
- 파트2에 온 걸 환영해 ‘더 글로리’ 떡밥 회수 예고[TV와치]
- 김유정, 살 너무 많이 빠졌나…그림 같은 쇄골 미인 깜짝
- 이경규 “양심 냉장고 장애인 부부, PD가 미쳤구나 생각” (라스)
- 강아랑 기상캐스터, 억대 슈퍼카 인증한 재력 여전‥♥수의사와 럭셔리 결혼식(연중)
- 민혜연→이하정, 남편-前여친 축의금 논쟁 반응은?(미쓰와이프)
- 이하늬 “비키니 처음 입고 조롱거리” 유교걸 굴욕 사진 공개(유퀴즈)[결정적장면]
- ‘라스’ 이경규 옆 모자이크男, 조형기였네…음주 사망 사고 여파
- 모델 활동 재시, 父 이동국이 제기한 포토샵 논란? 성숙 분위기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