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씨, 한복 입고 계묘년 설 인사 "복 많이 받으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클라씨가 고운 한복 자태를 선보이며 새해 인사를 전했다.
클라씨는 20일 공식 SNS를 통해 계묘년 설 인사 메시지 영상을 공개하며 눈길을 모았다.
또한 "가족들과 즐겁고 행복한 연휴 보냈으면 좋겠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명절 인사를 전했다.
한복을 입고 등장한 클라씨는 인형 비주얼과 단아한 자태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그룹 클라씨가 고운 한복 자태를 선보이며 새해 인사를 전했다.
클라씨는 20일 공식 SNS를 통해 계묘년 설 인사 메시지 영상을 공개하며 눈길을 모았다.
클라씨는 “지난해 다양한 활동으로 클리키(팬클럽명)을 만났다”고 돌아보며 “올해도 클리키를 많이 만날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또한 “가족들과 즐겁고 행복한 연휴 보냈으면 좋겠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명절 인사를 전했다. 한복을 입고 등장한 클라씨는 인형 비주얼과 단아한 자태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클라씨는 오는 2월 일본 첫 오리지널 싱글 ‘TARGET(타겟)’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오는 2월 도쿄와 오사카에서 팬 콘서트도 개최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제공 = M25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