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제작' 임창정, 다시 본업…2월 8일 새 앨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창정이 컴백 날짜를 잡았다.
소속사 YES IM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임창정은 2월 8일 3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임창정은 이날 자신의 SNS 계정에 컴백 소식을 알리는 게시물을 올려 "연휴 지나자마자 바로 미니앨범 홍보 스타트! 올해도 행복하게 바쁜 새해입니다"라는 글을 올려 컴백에 대한 팬들의 관심도를 끌어올렸다.
소속사는 "임창정은 전곡이 타이틀곡감인 앨범을 발매하기 위해 컴백 준비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YES IM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임창정은 2월 8일 3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임창정은 지난해 15개 지역에서 진행한 전국 투어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걸그룹 미미로즈(mimiirose)를 론칭하며 제작자로서도 바쁜 나날을 보냈다.
새 앨범 발매는 2021년 11월 정규 17집 ‘별거 없던 그 하루로’를 내놓은 이후 약 1년 3개월 만이다.
임창정은 이날 자신의 SNS 계정에 컴백 소식을 알리는 게시물을 올려 “연휴 지나자마자 바로 미니앨범 홍보 스타트! 올해도 행복하게 바쁜 새해입니다”라는 글을 올려 컴백에 대한 팬들의 관심도를 끌어올렸다.
소속사는 “임창정은 전곡이 타이틀곡감인 앨범을 발매하기 위해 컴백 준비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전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난의 코로나 3년…확진자 ‘7일 격리’ 조치만 남았다
- "설날 시댁 안가?"..아이보는 앞에서 아내 때린 남편
- 몸에 동기 DNA 넣고 "유사 강간 당했다" 무고한 여성 기소
- "용돈 줄게"..오픈채팅방서 만난 여중생 성폭행
- ‘시사직격’ 학폭 피해자 위한 대리 폭행 서비스가 1000만원?
- 장성철 "김건희 여사 위주 사진, 尹 지지율 도움된다고 보는 듯"
- 올 설 연휴에는 'ㄱㅎ' 대신 'ㄱㅎ'으로
- 이낙연, 'UAE의 적' 尹 발언에 "제삼국 말은 극도로 자제할 필요"
- (영상)車 12대 주차비가 0원?..꼬리물기 수법 덜미
- 7명 죽여놓고…"나도 아버지다" 선처 호소한 방화살인범[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