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대·CJ제일제당, 공동연구·인재양성 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려대와 CJ제일제당이 식품·바이오 분야 공동 연구와 인재 양성을 위해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고려대는 20일 오후 교내 본관에서 CJ제일제당 측과 산학협력에 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측은 식품·바이오 분야에서 △산학 공동 연구 △비즈니스 특강 개설 △기술세미나 개최 등에서 상호 협력하게 된다.
정진택 고려대 총장은 "오늘 협약을 계기로 양 기관 사이에 굳건한 산학협력 관계가 형성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신하영 기자] 고려대와 CJ제일제당이 식품·바이오 분야 공동 연구와 인재 양성을 위해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고려대는 20일 오후 교내 본관에서 CJ제일제당 측과 산학협력에 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측은 식품·바이오 분야에서 △산학 공동 연구 △비즈니스 특강 개설 △기술세미나 개최 등에서 상호 협력하게 된다.
정진택 고려대 총장은 “오늘 협약을 계기로 양 기관 사이에 굳건한 산학협력 관계가 형성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최은석 CJ제일제당 대표이사는 “산학 연계 프로젝트는 예비 CJ인들이 전공 지식을 바탕으로 산업 현장에서 실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전문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신하영 (shy1101@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난의 코로나 3년…확진자 ‘7일 격리’ 조치만 남았다
- "설날 시댁 안가?"..아이보는 앞에서 아내 때린 남편
- 몸에 동기 DNA 넣고 "유사 강간 당했다" 무고한 여성 기소
- "용돈 줄게"..오픈채팅방서 만난 여중생 성폭행
- ‘시사직격’ 학폭 피해자 위한 대리 폭행 서비스가 1000만원?
- 장성철 "김건희 여사 위주 사진, 尹 지지율 도움된다고 보는 듯"
- 올 설 연휴에는 'ㄱㅎ' 대신 'ㄱㅎ'으로
- 이낙연, 'UAE의 적' 尹 발언에 "제삼국 말은 극도로 자제할 필요"
- (영상)車 12대 주차비가 0원?..꼬리물기 수법 덜미
- 7명 죽여놓고…"나도 아버지다" 선처 호소한 방화살인범[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