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페스트, 서가대 뉴스타상으로 증명한 인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템페스트가 제32회 서울가요대상의 아이돌플러스 뉴스타상으로 인기를 증명했다.
템페스트는 지난 19일 열린 제32회 서울가요대상에서 아이돌플러스 뉴스타상을 수상했다.
팬들의 투표로 선정되는 아이돌플러스 뉴스타상을 수상한 멤버들은 "2023년 새해가 밝았는데 영광스러운 상과 함께 시작할 수 있어 기쁘다"고 했다.
또한 "템페스트가 이 상을 받기까지 바르게 이끌어준 분들과 스태프분들에게 모두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0% 팬 투표로 선정, 진심으로 감사"
그룹 템페스트가 제32회 서울가요대상의 아이돌플러스 뉴스타상으로 인기를 증명했다.
템페스트는 지난 19일 열린 제32회 서울가요대상에서 아이돌플러스 뉴스타상을 수상했다.
팬들의 투표로 선정되는 아이돌플러스 뉴스타상을 수상한 멤버들은 "2023년 새해가 밝았는데 영광스러운 상과 함께 시작할 수 있어 기쁘다"고 했다. 또한 "템페스트가 이 상을 받기까지 바르게 이끌어준 분들과 스태프분들에게 모두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 상이 100% 팬분들의 투표를 통해 선정됐다고 하는데 진심으로 감사하다. 늘 그랬듯이 여러분의 자랑스러운 아이돌, 아티스트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도 전했다.
템페스트는 데뷔 앨범으로 초동 7만 5,015장의 판매고를 올렸다. 이들은 타이틀곡 '배드 뉴스(Bad News)'로 데뷔 6일 만에 음악 방송 1위 후보에 오르며 화려하게 가요계에 등장했다. 최근 발매한 미니 3집 '온앤온(ON and ON)' 타이틀곡 '드래곤(Dragon, 飛上)'으로 벅스 실시간 음원 차트 정상의 자리는 물론 음악 방송에서 데뷔 첫 1위 트로피를 차지하기도 했다.
한편 템페스트는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과 2022 지니 뮤직 어워드(GMA)에서 각각 남자 신인상을 받았다. 또한 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재팬(2022 Asia Artist Awards IN JAPAN)에서 뉴웨이브 가수 부문을 수상했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동거 시작한 배수진·배성욱 "만난 지 3일 만에 연애 시작"
- 한가인, 가난했던 시절 고백 "따뜻한 물 나오는 친구 집 부러웠다"
- 첫인상 살벌했지만 예의는 최고···암도 이겨낸 의지의 배우 김우빈
- 조형기, 예능서 모자이크 처리됐다…과거 범죄 재조명
- 故 강수연 대표작 '씨받이'·'경마장 가는 길', 넷플릭스 공개
- '편스토랑' 차예련, 나영희 붕어빵 딸 보고 깜짝 "쌍둥이 같아"
- 송혜교, 1월 드라마 배우 브랜드 평판 1위…2위는 송중기
- 김상혁 "1억 넘게 사기 피해…귀 얇은 편" ('진격의 언니들')
- '미스터트롯2' 1차전 진 주인공은 진욱…새로운 영웅 될까
- [HI★초점] 라비의 자승자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