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겸, 솔직함 그대로[화보]

이유민 기자 2023. 1. 20. 16: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겸 화보. 아레나 옴므 플러스 제공.



가수 유겸 (YUGYEOM)의 새로운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는 20일 유겸의 2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AOMG 식구들과 월드 투어 공연을 싱가포르에서 마치고 온 유겸은 바쁘게 흘러갔던 촬영 현장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았다. 그는 “AOMG 공연은 서로 다른 아티스트가 모여 각자 자신이 잘하는 무대를 만들지만, 단체 곡 무대에서는 하나의 팀처럼 호흡하는 게 신기하고 재밌어요” 라며 공연 후 소감을 밝혔다.

어느덧 솔로로 활동한 지 2년 정도 흘렀는데 홀로 무대를 채우는 데 익숙해졌냐는 질문에 대해 “장단점이 있지만, 지금은 솔로 활동이 더 잘 맞는 것 같아요. 이제는 갓세븐 멤버들과 관계가 오래된 친구 같아요”라고 답했다.

이어 그는 “최근 MMA에 빠졌어요. 같은 회사 식구인 찬성이 형의 체육관에 거의 매일 가서 운동해요” 라며 새로운 취미에 대해서도 밝혔다. 개인적인 목표와 가수로서 야심도 인터뷰를 통해 마음껏 드러냈다.

한편, 유겸의 색다른 화보와 솔직한 인터뷰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2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