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대만 설특집 출격…누드→톰보이, 엔딩무대 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들이 대만 대표 설 특집 프로그램에 초대받았다.
아이들은 오는 21일 대만 공영방송 TTV에서 방송되는 '초급거성홍백예능대상'에서 한국 대표로 출연한다.
아이들은 지난해 커리어 하이를 찍었다.
5번째 미니 앨범 '아이 러브'로 아이튠즈 톱 앨범 부문 전 세계 40개 지역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정태윤기자] (여자)아이들이 대만 대표 설 특집 프로그램에 초대받았다.
(여자)아이들은 오는 21일 대만 공영방송 TTV에서 방송되는 ‘초급거성홍백예능대상’에서 한국 대표로 출연한다.
녹화는 이미 마친 상태다. 멤버들은 ‘누드’(Nxde)를 포함해 ‘마이 백’(MY BAG), ‘톰보이’(TOMBOY)까지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멤버들은 이날 엔딩 무대를 장식했다. 이후 진행된 현지 매체 인터뷰도 진행했다. 뜨거운 취재 열기로 글로벌 위상을 실감하게 했다.
(여자)아이들은 지난해 커리어 하이를 찍었다. 5번째 미니 앨범 ‘아이 러브’로 아이튠즈 톱 앨범 부문 전 세계 40개 지역에서 1위를 차지했다.
초동 판매량 67만 8,000장을 돌파, 약 284%의 성장률을 기록했다. 해당 앨범은 빌보드 200에서 7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오는 28~29일 SK올림픽 핸드볼경기장에서 팬미팅 ‘아이들 오피셜 팬클럽 네버랜드 3번째 팬미팅 ‘행운의 편지’로 팬들과 만난다.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