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전현무, 새해 계획은 정호영 제자 되기 “우동 배우고파”(당나귀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대상에 빛나는 방송인 전현무가 새해 계획 중 하나를 공개했다.
1월 20일 KBS에 따르면 22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 일명 '신의 혀'라 불리는 요리 사부와 만난 정호영 셰프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MBC 대상에 빛나는 방송인 전현무가 새해 계획 중 하나를 공개했다.
1월 20일 KBS에 따르면 22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 일명 '신의 혀'라 불리는 요리 사부와 만난 정호영 셰프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앞서 초심을 찾기 위해 유학시절 칼의 스승, 생선 손질의 스승 등과 감동적인 만남을 가졌던 정호영은 이날 오사카에 오면 꼭 들른다는 자신의 요리 사부가 운영하고 있는 퓨전 레스토랑을 찾았다.
정호영뿐만 아니라 한국인 유학생들의 스승이기도 한 모토카와 셰프는 '신의 혀' 불리는 퓨전 요리의 대가로 5,000개 이상의 레시피를 보유하고 있음에도 새로운 요리 개발을 멈추지 않고 있는 요리사들의 귀감이 됐다.
군침을 자아내는 런치 10품, 겉바속촉 규카츠 샌드 등 환상적인 요리 퍼레이드가 펼쳐진 가운데 정호영은 "소름 돋게 만드는 맛!"이라며 감탄했다고 해 미슐랭 셰프의 사부가 만든 요리는 과연 어떤 맛일지 본방송에 대한 관심을 집중시킨다.
그런가 하면 집안에 특별 제작한 레스토랑급 주방과 최고급 식기 그리고 베테랑 셰프들만 사용하는 36cm 대형 회칼 등 클라쓰가 다른 요리 사부의 집 구경도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요즘 요리하는 재미에 푹 빠져 있는 MC 전현무가 "우동을 배우고 싶다"는 신년 계획을 밝히며 정호영에게 제자로 받아 달라 간청했다 . 전현무의 갑작스러운 부탁에 정호영이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항상 티격태격하던 앙숙 보스와 MC가 새해를 맞아 사제지간으로 의기투합할 것인지 궁금증을 더한다.
(사진=KBS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가인 “父, 딸 잘됐는데 손가락 굳어 농사만” 시니어 모델에 부러움(복덩이들고)
- 최진실 딸 최준희, 70kg→54kg 속옷사진 비교‥튼살까지 뚜렷
- 파트2에 온 걸 환영해 ‘더 글로리’ 떡밥 회수 예고[TV와치]
- 김유정, 살 너무 많이 빠졌나…그림 같은 쇄골 미인 깜짝
- 이경규 “양심 냉장고 장애인 부부, PD가 미쳤구나 생각” (라스)
- 강아랑 기상캐스터, 억대 슈퍼카 인증한 재력 여전‥♥수의사와 럭셔리 결혼식(연중)
- 민혜연→이하정, 남편-前여친 축의금 논쟁 반응은?(미쓰와이프)
- 이하늬 “비키니 처음 입고 조롱거리” 유교걸 굴욕 사진 공개(유퀴즈)[결정적장면]
- ‘라스’ 이경규 옆 모자이크男, 조형기였네…음주 사망 사고 여파
- 모델 활동 재시, 父 이동국이 제기한 포토샵 논란? 성숙 분위기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