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라라·손민수 "5월 21일 결혼...혼인 신고는 늦게 할 예정"

노민택 2023. 1. 20. 16: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조이커플' 손민수, 임라라가 결혼식 날짜를 공개했다.

결혼식이 언제냐는 질문에 임라라는 "이건 정말 딱 말씀드릴 수 있다. 저희가 2023년 5월 21일 일요일 저녁"이라고 대답했다.

결혼식 때 흑발과 금발 중에 어떤 머리로 입장할 거냐라는 질문에 임라라는 "지금까지 살면서 가장 어려운 질문인 것 같다"라며 곤혹스러운 표정을 지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노민택 기자] '엔조이커플' 손민수, 임라라가 결혼식 날짜를 공개했다.

19일 유튜브 '엔조이커플' 채널에 '엔조이커플 결혼날짜 발표 긴급 기자회견'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손민수와 임라라는 기자 회견을 열어 수많은 질문에 답변하는 시간을 가졌다.

결혼식이 언제냐는 질문에 임라라는 "이건 정말 딱 말씀드릴 수 있다. 저희가 2023년 5월 21일 일요일 저녁"이라고 대답했다. 하지만 임라라가 시간을 잊어버리자 제작진은 "두 분 결혼하시는 거 맞냐"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또 손민수의 반지 사이즈보다 큰 사이즈라는 게 사실이냐는 질문에 임라라는 고개를 숙이며 "이건 진짜 사실이다"라고 대답했다. 손민수 역시 "사실이다"라며 단호하게 말했다.

결혼식 때 흑발과 금발 중에 어떤 머리로 입장할 거냐라는 질문에 임라라는 "지금까지 살면서 가장 어려운 질문인 것 같다"라며 곤혹스러운 표정을 지었다.

손민수는 "결혼식은 복장의 자유다. 수많은 지인분들께서 축가를 자처하고 있는 상황이다"라며 "가수 샘 김이 전화를 안 받는다. 혹시 이 영상을 보고 있다면 내 문자를 읽어주길 바란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임라라는 혼인신고는 할 거냐는 질문에 "요즘 트렌드에 따라 하고 싶다. 요즘은 혼인신고를 늦게 하는 걸로 알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손민수는 "처음 임라라를 만났을 때 결혼을 하고 싶었지만 할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은 못 했다. 그런데 팬 여러분 덕분에 저희가 결혼하게 돼서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임라라는 "사실 결혼을 이렇게 빨리하게 될 줄 몰랐는데 많이 축복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앞으로는 결혼 관련된 재밌는 콘텐츠로 인사드리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임라라, 손민수는 225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엔조이 커플’을 운영 중이다. 두 사람은 지난해 12월 29일 각각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통해 결혼 발표를 해 많은 사람들의 축하가 쏟아졌다.

노민택 기자 shalsxor96@tvreport.co.kr / 사진= 엔조이커플 유튜브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