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온커뮤니티, 글로벌 컨퍼런스 ‘UGC 2023’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니온커뮤니티(대표 신요식)는 두바이에서 글로벌 파트너사를 초대해 '유니온커뮤니티 글로벌 컨퍼런스 2023(UGC 2023)'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17일 개최한 이번 행사는 '혁신으로의 도약'을 주제로 전 세계 200여 명의 파트너가 참가한 가운데 기업과 제품의 비전을 소개하고 미래가치에 대한 전략을 공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남혁우 기자)유니온커뮤니티(대표 신요식)는 두바이에서 글로벌 파트너사를 초대해 ‘유니온커뮤니티 글로벌 컨퍼런스 2023(UGC 2023)’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17일 개최한 이번 행사는 ‘혁신으로의 도약’을 주제로 전 세계 200여 명의 파트너가 참가한 가운데 기업과 제품의 비전을 소개하고 미래가치에 대한 전략을 공유했다.
유니온커뮤니티가 제시하는 주요 혁신 과제인 하드웨어 이노베이션, 펌웨어 이노베이션, 소프트웨어 이노베이션과 생체인식 시장의 미래에 대한 전략을 선보이는 시간을 마련했다.
물리보안 시장에서의 데이터 수집과 활용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됐다. 기존 출입통제의 역할을 넘어서서 생체인식 출입통제기가 수집할 수 있는 데이터를 활용한 기존 솔루션 강화 전략과 새로운 서비스 모델에 대한 방향을 소개하였다.
별도의 부스를 구성해 유바이오(UBio) 시리즈의 대표 제품인 유바이오-엑스 페이스 프리미엄과 통합생체인증 솔루션인 유바이오-이지패스 등의 시연과 상세 소개를 진행하였다.
팬데믹 기간과 지난 시간 동안 현지에서 아낌없는 협력을 보내준 각국의 파트너사를 선별하여 각대표에게 감사패와 소정의 상품을 전달하는 시간도 가졌다.
유니온커뮤니티는 이번 글로벌 컨퍼런스와 더불어 17일부터 19일까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열리는 중동 보안 전시회 ‘인터섹 2023’에 참가해 주력 제품군인 유바이오 시리즈를 통해 얼굴인식, 홍채인식, 지문인식 등의 다중 인증 기술을 기반으로 한 멀티모달 생체인식 솔루션을 집중하여 선보였다.
유니온커뮤니티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파트너사들과 오프라인으로 한자리에서 만나 그간의 성장을 보여주며 미래 사업 방향을 공유하고 협력관계를 다진 귀중한 시간”이라며 “앞으로도 긴밀한 파트너십을 통해 생체인식 보안시장을 대표하는 기업으로 더욱 성장하겠다”라고 말했다.
남혁우 기자(firstblood@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니온커뮤니티, 중동 보안 전시회 ‘인터섹 2023’ 참가
- 유니온커뮤니티, NH농협은행 ‘사용자인증체계 고도화’
- 산업부, '디지털 신분증 표준화 포럼' 창립
- 조경식 2차관 "열화상 카메라, 정보보호인증 받아 국민 불안 줄었다"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하필 수능날 날벼락"…경기 지역서 나이스 먹통, 1시간여 만에 복구
- "수고했어 얘들아, 수험생 할인 꼭 챙겨"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