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2월 27일 미니 8집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더보이즈가 오는 2월 전격 컴백한다.
20일 더보이즈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더보이즈가 오는 2월 27일 여덟 번째 미니 앨범을 발표, 약 6개월 만에 신보 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더보이즈의 컴백은 지난해 8월 발표한 일곱 번째 미니 앨범 '비 어웨어(BE AWARE)' 이후 약 6개월 만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일 더보이즈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더보이즈가 오는 2월 27일 여덟 번째 미니 앨범을 발표, 약 6개월 만에 신보 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더보이즈는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의미심장한 티징 이미지를 공개하고 컴백을 공식화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멤버들을 찾는 미씽 포스터와 그 앞을 빠르게 지나치는 미스터리한 인물의 실루엣이 담겨 있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전작인 미니 7집 ‘비 어웨어’의 콘셉트 포토가 연상되는 사진을 활용해 앨범의 유기적인 연관성을 담아낸 이 이미지는 무언가로부터 쫓기는 듯한 멤버들과 이를 추적하는 팬들의 시선을 흥미롭게 담아내며 2월, 새롭게 선보일 더보이즈의 새 음악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더보이즈의 컴백은 지난해 8월 발표한 일곱 번째 미니 앨범 ‘비 어웨어(BE AWARE)’ 이후 약 6개월 만이다. 더보이즈는 2022년 국내외 음원, 음반차트 최정상을 석권하는 동시에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 ‘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등 주요 연예 시상식에서 잇따라 수상 트로피를 들어 올리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들은 글로벌 인기에 힘입어 데뷔 첫 월드투어 ‘더비존(THE BOYZ WORLD TOUR : THE B-ZONE)’을 성료한 데 이어 국내 최대 공연장으로 손꼽히는 올림픽 KSPO DOME에서 2만4천명을 동원한 단독 콘서트를 치르며 K팝 대표 아티스트로의 성장을 증명했다.
더보이즈의 미니 8집은 오는 2월 27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