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현대모비스, 24일 홈 경기에서 설날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 프로농구단(단장: 이승민)이 오는 24일(화) 오후 2시 울산동천체육관에서 열리는 창원 LG와의 홈경기에 설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모비스는 설 연휴를 맞이해 전통놀이 체험을 준비했다.
이밖에도 사랑의 바스켓 '현대모비스 LOVE' 부스에서 원하는 금액을 기부 후 증정되는 응모권으로 경기 종료 후에 세차용품 세트를 추첨한다.
한편, 1월 24일 홈경기 티켓 예매는 현대모비스 피버스 농구단 공식 홈페이지, KBL 공식애플리케이션에서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모비스는 설 연휴를 맞이해 전통놀이 체험을 준비했다. 전통놀이 참여 공간은 2층
복도에 마련되어 있다. 투호던지기, 윷놀이, 떡매치기를 즐길 수 있다. 해당 전통놀이를 참여해 성공한 관중에게 식혜와 인절미를 증정한다.
이날 홈경기에는 팬들을 위해 선수단이 준비한 새해 인사 영상을 송출한다. 또한 하프타임에 진행되는 ‘현대모비스 PLAY MOVE 슈팅 챌린지’에서 가족을 대상으로 진행해 1등 가족팀에게 3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드린다.
이밖에도 사랑의 바스켓 ‘현대모비스 LOVE’ 부스에서 원하는 금액을 기부 후 증정되는 응모권으로 경기 종료 후에 세차용품 세트를 추첨한다.
한편, 1월 24일 홈경기 티켓 예매는 현대모비스 피버스 농구단 공식 홈페이지, KBL 공식
애플리케이션에서 가능하다.
사진 및 자료 제공 =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
Copyright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