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 새로움과 여전함이 뒤섞인 통신사 대전...KT-T1 전 선발 명단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새로운 로스터로 도전에 나서는 kt 롤스터(이하 KT)와 여전한 멤버들로 강력함을 선보인 T1의 2023년 첫 통신사 대전이 설 연휴를 앞두고 펼쳐진다.
20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될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스플릿 1주 3일차 1경기에서 KT와 T1이 맞붙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될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스플릿 1주 3일차 1경기에서 KT와 T1이 맞붙는다.
2023 시즌을 앞두고 대형 영입을 잇달아 진행하며 새로운 라인업을 선보인 KT는 ‘기인’ 김기인-‘커즈’ 문우찬-‘비디디’ 곽보성-‘에이밍’ 김하람-‘리헨즈’ 손시우를 앞세워 T1과의 대결서 다시 한 번 승리를 노린다.
개막 첫날 젠지를 상대로 완승을 거두며 첫 발걸음을 가볍게 내딛은 T1은 ‘제우스’ 최우제-‘오너’ 문현준-‘페이커’ 이상혁-‘구마유시’ 이민형-‘케리아’ 류민석 등 여전한 다섯 선수를 출전시켜 연승에 도전한다.
일반적인 대결, 그 이상의 것이 걸린 통신사 매치의 신년 대결의 결과는 오후 5시부터 시작될 1경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형근 noarose@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