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 아이콘 비비, '유령' 깜짝 신스틸러 활약+OST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Z 아이콘 비비가 영화 '유령' 속 깜짝 신스틸러 활약에 더불어 OST를 불러 화제다.
20일 '유령'(감독 이해영)은 작품에서 신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낸 가수 겸 배우 '비비'와 함께한 컬래버레이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비비의 소개 인사와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비비의 곡 '가면무도회'의 매혹적인 멜로디와 가사에 맞춰 그동안 예고편에서 공개되지 않은 '유령' 속 장면들이 대거 등장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MZ 아이콘 비비가 영화 '유령' 속 깜짝 신스틸러 활약에 더불어 OST를 불러 화제다.
20일 '유령'(감독 이해영)은 작품에서 신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낸 가수 겸 배우 ‘비비’와 함께한 컬래버레이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유령'은 1933년 경성, 조선총독부에 항일조직이 심어 놓은 스파이 '유령'으로 의심받으며 외딴 호텔에 갇힌 용의자들이 의심을 뚫고 탈출하기 위해 벌이는 사투와 진짜 ‘유령’의 멈출 수 없는 작전을 그리는 영화다.
비비의 소개 인사와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비비의 곡 ‘가면무도회’의 매혹적인 멜로디와 가사에 맞춰 그동안 예고편에서 공개되지 않은 '유령' 속 장면들이 대거 등장한다.
비비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가면무도회'는 특유의 몽환적인 음색이 매력적인 곡이다. "죽어라 불러라 거짓말의 노래를/ 죽어라 따라춰 악마들의 춤사위/커다란 단두대 아래/ 굴러다니는 목은 누구의 것 "등의 가사는 '유령'과 어우러져 환상적인 시너지를 완성했다.
특히 카이토(박해수)를 비롯해 박소담, 설경구 등 배우들의 대사가 등장해 단번에 몰입도를 높이며 과연 누가 ‘유령’인지, 나아가 ‘유령’은 모든 의심을 뚫고 나가 작전을 성공시킬 수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유령'에 출연해 관객들에게 반가움을 안길 비비의 장면과 비비의 깜짝 그리팅 멘트도 눈길을 끈다.
개성과 연기력을 겸비한 배우들의 변신과 첩보전의 긴장감 및 액션 쾌감을 동시에 보여줄 이해영 감독의 스파이 액션 영화 '유령'은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음주 시신 유기' 조형기, 방송 퇴출 사실이었다…자료화면 모자이크 '흔적 지우기'[이슈S] - SPOTV
- "'유퀴즈' 돈이 되나?" 회장님 떴다…이성민 "20대 달방 생활…배고프고 서러워 울어" - SPOTV NEWS
- '미키17' 로버트 패틴슨 "봉준호 새 영화 완전 미쳤다…이전에 해본 적 없는 작업" - SPOTV NEWS
- "박은빈·이종석보다 비싸다니" '솔로지옥2' 커플, 고가 팬미팅 논란[종합] - SPOTV NEWS
- "나의 색깔은 로맨틱" 윤정희, 낭만의 은막 여왕, 하늘의 별로…79세로 별세[종합]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