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새 영상 콘텐츠 '트레저 월드 맵' 론칭…투어 비하인드 담는다

김원겸 기자 2023. 1. 20. 15: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레저가 해외 투어를 성공적으로 진행중인 가운데, 그 비하인드를 담은 영상으로 팬들에 한발 더 다가선다.

트레저는 이날 공개된 '트레저 월드 맵' 티저 영상으로 먼저 팬들에게 인사했다.

멤버들은 "트레저메이커(팬덤명) 덕분에 2022년을 잘 마무리할 수 있었다. 감사한 마음으로 새해와 함께 좋은 소식을 들고 왔다. '트레저 월드 맵'을 통해 투어 비하인드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26일 론칭하는 트레저 새 영상 콘텐츠 '트레저 월드 맵'. 제공|YG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트레저가 해외 투어를 성공적으로 진행중인 가운데, 그 비하인드를 담은 영상으로 팬들에 한발 더 다가선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트레저 새로운 콘텐츠 '트레저 월드 맵'을 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시즌2까지 선보인 '트레저맵', 높은 퀄리티로 호평 받은 웹드라마 '남고괴담', 소소한 일상으로 미소를 머금게 했던 'TMI-LOG'를 잇는 트레저표 웰메이드 자체 콘텐츠가 예고된 것이다.

'트레저 월드 맵'을 통해서는 최근 성황리에 마쳤던 일본 아레나 투어를 비롯해, 앞으로 펼쳐질 아시아 투어와 관련된 추억들을 공유한다. 오는 1월 26일 첫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이국적인 풍경에 녹아든 멤버들의 유쾌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트레저는 이날 공개된 '트레저 월드 맵' 티저 영상으로 먼저 팬들에게 인사했다. 멤버들은 "트레저메이커(팬덤명) 덕분에 2022년을 잘 마무리할 수 있었다. 감사한 마음으로 새해와 함께 좋은 소식을 들고 왔다. '트레저 월드 맵'을 통해 투어 비하인드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트레저는 오는 1월 28일과 29일에는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 입성해 첫 번째 돔 공연을 펼친다. 이후 3월 타이페이를 시작으로 쿠알라룸푸르, 자카르타, 방콕, 싱가포르, 마닐라, 마카오, 홍콩 순으로 아시아 투어를 이어가며 글로벌 인기 몰이에 불을 지필 전망이다.

▲ 트레저 새 영상 콘텐츠 '트레저 월드 맵'. 제공|YG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