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서형·문가영·정성일·한선화…키이스트 배우들 설 인사 "행복한 한해 되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이스트 소속 배우들이 개성 넘치는 덕담으로 새해 인사를 전했다.
소속사 키이스트는 20일 설 명절을 맞아 소속 배우가 직접 전하는 새해 덕담과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키이스트 소속 배우들이 개성 넘치는 덕담으로 새해 인사를 전했다.
소속사 키이스트는 20일 설 명절을 맞아 소속 배우가 직접 전하는 새해 덕담과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직접 작성한 연하장을 들고 환하게 미소 짓고 있는 배우들의 모습이 담겼다. 그뿐만 아니라 계묘년을 맞아 토끼처럼 머리 위로 브이를 그리고 있는 배우들도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배우들이 전한 덕담은 미리 준비된 덕담과 관련된 단어 중 세 가지를 무작위로 골라 작성된 것으로, 흔한 단어지만 각자의 개성을 담아 정성 가득한 연하장을 완성했다.
최근 전편이 공개된 왓챠 오리지널 '오늘은 좀 매울지도 몰라'에서 세밀한 감정 연기를 펼치며 호평세례를 받은 김서형은 "2023년이 시작되었네요! 많은 새해 인사가 있지만 건강이 최고인 것 같습니다, 건강하게 근심 걱정들은 덜어내고 복 많이 받는 한 해 되길 바랍니다"라고 뜻깊은 덕담을 나눴다.
JTBC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에서 복잡다단한 안수영의 심리를 섬세하게 연기하고 있는 문가영은 “2023년 사랑스러운 흑토끼처럼 행복한 한해 보내세요"라고 사랑스러운 덕담을 건넸다.
이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대체 불가 캐릭터를 탄생시키며 '도영앓이'를 유발하고 있는 정성일은 "나이를 먹을수록 늘! 건강을 챙기세요, 복중에 가장 최고의 복은 건강입니다, 항상 건강하세요"라며 건강을 거듭 강조했다. 정은채는 "2023년도 행복이 넘치는 한 해가 되시길 바라고요, 사랑하는 사람들과 좋은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랍니다, 늘 건강하세요"라고 덕담을 남겼다.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에서 한층 더 성장한 인생 캐릭터를 보여준 한선화는 "여러분 2023년 새해가 밝았습니다"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해도 꼭 건강하시고, 희망하고, 소망하는 마음속 모든 일들 이루실 수 있게 제가 응원 보내드릴게요"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차기작 준비에 한창인 황인엽은 "2023년 계묘년의 해 흑토끼처럼 더 높이 올라가는 희망찬 날들이 가득하길 바랍니다"라고 희망찬 메시지를 전했다.
이외에도 강한나, 강현오, 권대휘, 권지우, 김동욱, 김시은, 김재철, 미람, 박하선, 배정남, 안현정, 우도환, 윤보라, 윤종훈, 이동섭, 이태빈, 장서원, 정지환, 조보아, 지현준, 지혜원, 채정안, 허원서, 허형규, 황보운 등 키이스트 소속 배우들이 친필로 전한 덕담과 비하인드는 연휴 중 키이스트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ahneunjae9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박연수, 전남편 송종국 저격…"자식 전지훈련 막아놓고, 넌 이민 가네"
- 송혜교 닮은 '25세 파일럿' 얼마나 똑같길래…"사진 찍으려 줄 섰다"
- "父김병만 고마운 사람"…전처 폭행 주장 속 입양딸은 반박 의견
- 장재인, 당당한 '노브라' 패션…이미지 파격 변신 [N샷]
- "음주 뺑소니 사고 낸 친구 손절…지인들은 '너무하다', 제가 과한가요?"
- 김나정 "필리핀서 손 묶인 채 강제로 마약 흡입…스폰 아닌 협박"
- '돼지불백 50인분 주문' 공문까지 보낸 중사…군부대 사칭 노쇼였다
- 서동주, 183㎝ 듬직한 연하 남친 공개 "어깨 기대면 체온 상승"
- 이동건, 공개연애만 다섯번…父 "솔직해서 의자왕 별명 생겨"
- "아이 있는데 좀 도와주면 안되나" 불평…셀프 사진관 온 부부, 별점 테러